B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완전히 새로운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요금 셸을 결정합니다.

광고 및 마케팅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개인이 합작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당신의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든다. 커미션은 돈이 다양하다. 몇몇 대형 제휴 네트워크가 가입한다.

또한 서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한다.

만약 인터넷에서 판매하기 위한 것이 있다면, 모든 것을 함께 할 제휴 제품이 있을 가능성이 꽤 높다.

마케팅 노력을 장기 수입과 비교해 보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시장 유형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분명히 직후에 무엇이 뜨거운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정말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에, 당신은 추악한 제휴 링크를 가지고 돈을 벌기 위해 시도하는 웹사이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대신에 브랜드 가능한 사이트를 가진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계열사와 제품 소유자 또는 전무이사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

계열사는 온라인 상에서 즉각적인 사업을 할 수 있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작성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그러나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지 않고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를 사용하여 판매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평균입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가 단순히 판매 수수료를 사용하여 생성해야하는 많은 트래픽을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볼 필요가 있다!이것은 당신이 유행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회사인 기업을 사용하여 연관되어 있는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결과를 당신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각 사람에게 모든 것이다. 한두 개의 양질의 웹 프로그램에 집중하기 위해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가입하고 체크아웃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넘어가기 위해 성공하는 방법을 배워라. 사이트 디렉토리 시간을 제대로 하고, 새로운 교육 때마다 다시 한번 해라.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시장에 내놓으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자신의 가능한 한 최대한의 프로그램으로 홍보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마케팅을 제휴시켜 자신의 페이스로 일하고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은 일할 수 있는 시간을 선택한다.

광고로 실제로 벌 수 있는 돈의 수는 사실상 무한하다.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제조업체가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인터넷 사업을 설립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호스팅 서비스와 URL에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개인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무엇을 하는지와 연관되어 있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원치 않는 무게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고 자신의 전문직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당신이 구별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dvd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웹사이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이상적으로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알아내야 한다.

다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바로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매일 나는 당신의 하루 종일 당신의 웹사이트를 검토하고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이메일로 보내는데,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인용구를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당신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연결, 당신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수수료 또는 추가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호소해야 한다.

남의 특정한 관계를 파악하는 것

훌륭한 제품 선택 :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에 대한 훌륭한 전환율 (3% ~ 5%)을 자랑스럽게 제공하는 뛰어난 제품을 선택해야하므로 시간과 노력을 들여 현금을 확보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마케팅 제품이 인기를 얻고 우수한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판매 업체는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아 좋은 제휴 자원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광고 및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해당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실제로 각 제품이 지불할지, 잔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