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프로젝트의 구별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능력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프로젝트의 구별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뛰어난 신제품 개념은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그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팔로워와 친구들에게 전달하지 못하게 할 소셜 미디어가 없다면 불가능할 것이다.

이미 마케팅 기술을 갖추자마자 최대한 빨리 제대로 수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전략은 가치가 없다. 일부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와 협력하여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방법이 완전히 구현될 것이라고 보장한다.

기능과 도구를 활용하라 – 소셜 웹사이트는 과거 어느 때보다도 많은 도구와 기능을 갖춘 조직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팔로워와 비즈니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도록 발견한다.

셋째, 결과에 대한 기대치의 산출은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전에 상당한 크기로 성장해야 한다.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의 전체적인 추적은 멋지지만 소셜 미디어가 영향을 미치는 스니스 마케팅 효과적인 결과를 생산하는 것은 큰 네트워크가 아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바이러스성 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단어다. 입마개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하여 좋아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통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사이트 계정을 포함한 거의 없다.

쇼트리지 – 만약 당신이 새로운 차를 사고 싶다면,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당신의 눈을 진정으로 사로잡는 한 대의 특정한 차와 트럭을 보는 것을 상상한다면,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차인데, 아마도 그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입하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 http://sns-pro.net 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Dont Ever, Ever post frag Company cance가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제공하는 것 – 이것은 단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웹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서 강력한 존재를 개발해야 한다.

당신이 고용하는 기관이 이러한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가장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를 가진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필름이 아니며 정교한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개인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쓸모없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이해했기 때문에 불만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어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사용할지 선택하자마자,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마케팅에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미묘하게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그들을 안내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내 블로그 사이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할 때,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팔로워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구축에 집중한다면(기본 4개 제품) 네트워크는 아무리 일관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요구 사항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그들에게 공급하라. 시간이 있을수록 더 전형적으로 그리고 규칙적으로 출판할수록 훨씬 더 좋다. 그것을 성장시키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뮤를 성장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