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좋은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는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좋은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가 있는 것과는 달리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처음에는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는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 학습을 멈추지 말라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발견하라. • 적응하고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정말로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현재 제휴 마케팅 뉴스, 제안, 기술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일부 제휴 마케팅 포럼을 방문하고 게시물을 읽고, 주저하지 말고 질문을 하고,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발견하라. 고품질의 유익한 상품을 사서 인쇄하고 커피 한 잔을 만들어서 조용한 시간을 갖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점검하고 발전시키십시오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는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은 경우), 제품에 대한 기타 필수 세부 사항을 계열사로서 항상 제공하려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 통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제품들이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많은 개인들, 특히 온라인 마케팅 회사의 초보자에게 손을 내밀어 스타에 도달하는 것만큼 어렵다.

저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분석력이 뛰어난 제 좋은 친구들 중 한 명이 저를 때리고 평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왜냐하면 우리가 제품을 만드는 돈의 양이 정말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저는 그에게 제 입장에서 큰 실수를 알려줬습니다.특히 제가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인데,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왜 가는가?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돈을 벌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 있는 모든 품질의 상인들로부터 시간을 절약하고 고르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수많은 사업에서 수천 개의 제품에 제시되는 즉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Keyword 연구에 가입하는 것이다.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사업에서 정말 중요하다. 어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르면 문제해결에 임하라.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좋은 키워드, 워드 트래커 그리고 그 후에는 이러한 도구들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조사를 통해 수요, 경쟁자, 긴 꼬리 키워드 등과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 수입을 창출하지 않고, 현금 독서 책을 반복해서 만들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알아낸 것을 선택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조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

고객이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패턴을 위한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 좋다면, 하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사업을 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여기에 한 마디의 주의사항을 포함시켜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수입을 올리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도전적인 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 오피 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혁신적이고 기발할 필요가 있다.

단순히 일소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모든 곳에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지만, 개인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이 찾고 있는 판매를 할 수 있는 독특한 기술을 가질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