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지불하는 수수료다.

5% – 20%는 프로그램의 대다수가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매우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합니다!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당신의 웹 마케팅 회사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와 같은 서비스에서 당신은 비싸거나 낮을 수 없다. 당신은 몇 가지 문제가 당신의 전략을 되돌리고 그것들을 다시 작업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아는 것은 종합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계열사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조언하는 제품을 정말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적인 분석에 대해 두려워할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위조할 수 없다).

준비: –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 수립을 통해 달성한 놀라운 성공은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걱정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사업하기를 원하는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기를 원하는가?

이익 아이디어 # 1 : 항상 가장 높은 수수료 지불을 받는 항목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비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 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보통 해저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게시물은 2만 1천 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속에서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은 아니다.

프레드는 비용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엄청난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과 비용을 그에게 지불했다. 그렇게 하기 위해 자신을 확장하지 마라.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할 수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하는 큰 유혹이 있다.

콘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의 복제 방법을 찾아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활용하라. 첫 성인용품쇼핑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한 번 제대로 한 다음,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반복하라.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당신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좋은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웹 조직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 지식 있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가 공개되기 위해 계열사가 만족하거나 넘어야 할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당신이 철저한 이해를 얻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을 산책시키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자동차와 트럭을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 개발과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정의 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일이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들이 주로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개인들에 의해 지나치게 붐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