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만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한 이유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구조물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성공적인 투자자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서 가장 첫 번째 행동이지만,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것에 수반되는 걱정과 불안을 피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부자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그들을 추구하지 마라. 일주일이나 이틀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렇다, 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절대적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많은 부동산 금융업자들이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나의 부동산을 하는 이유다. 당신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모험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장소들과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장소를 훨씬 더 잘 알기 때문이다. 이 이면의 이유는 또한 우리가 당신의 지역 시장을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여행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이다. 구매하는 것을 볼 수 있고, 그것은 당신에게 편리함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서비스를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특별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 대해서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가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서비스를 받고 있는 다른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실패하지 않고 그의 소비자들이 실제로 즐겼던 바로 그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 위해 확인되었다. 그래서 그는 반격 전략을 개발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하는 엄청난 수표를 그의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당신은 지금처럼 구체적일 필요가 없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을 주목해야 하고, 그 아래에 당신이 그것을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성취해야 할 몇 가지 행동이나 더 작은 목표들을 주목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한 또 다른 큰 운동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집의 사진, 당신이 얼마나 많은 수입을 얻는가. 원하는 것이나 생각나는 것이나

19 궁극적으로는 6, 7, 8자리의 금융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집중하는 서비스를 개발하라.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당신이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실제로 그들의 주택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를 끝냈다)에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를 선택하여 선별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어떤 종류의 금융 투자든 제대로 된 투자를 발견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가치 있게 평가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린다(기다리고, 돈을 벌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자신의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전반에 걸쳐 찾을 수 없는 것은 옵션 # 2 접근법, 즉 직접 반응 마케팅이다.

이 방법은 아파트, 직장 건물, 저장 시스템, 주차 구역 및 이와 같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소득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자본 시스템의 더 큰 것입니다. 당신은 수많은 개인이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처리하기 위해 지불할 때 끊임없이 더 많은 현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비상 수리를 포함하여 추가 비용이 없을 수도 있고, 위치를 대략 날짜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당신이 가장 재정적으로 성취되고 중요한 서비스 요소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 현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사업에 있다.

당신이 이것을 진정으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다시 한번 읽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기다려라.

12 당신의 회사가 가는 곳마다 많은 소비자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진짜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같은 금융가들이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데 협력하는 것을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금융가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접촉할 것이다.

물론 제안이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들이 단지 부동산 중개 수수료로 몇 달러를 절약하려고 하거나, 그들이 특히 즐거웠다고 믿었던 사람들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