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맛있게 만드는 것은 아무리 작고 컴팩트해도 최고다.

노트북을 맛있게 만드는 것은 아무리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편리한 작은 크기로 만들어진 완전한 컴퓨터일지라도, 당신이 필요로 하는 레오니드를 보기 위해 만들어진 가장 좋은 것이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관련된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노트북 컴퓨터와 관련된 컴팩트를 즐긴다.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설치하는 것이 실현가능하지 않은 곳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보기에, 싸구려 노트북은 조금 더 적합할 수 있다.

개인

작업 공간의 중앙에 많은 것을 배치하십시오. 옆에 또는 그 아래에 CPU를 배치하십시오. 카약이 떠다니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배치를 결정하십시오. 모니터의 뒤쪽에는 종종 Pc의 뒤쪽에 있는 관련 파란색 슬롯에 파란색 직사각형 끝 부착이 있는 케이블이 있다.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잡아서는 안 된다.

문제는 매일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기 위해 그들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단지 이동 중에 PC를 가져가는 것이 실용적인 많은 이유들이 있다.

이것은 왜 우리가 노트북이 당신의 다음 투자에 있어야 하고 또한 이동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할 수 있는가에 대한 첫 번째 이유를 우리에게 알려준다. 노트북은 데스크톱 노트북보다 더 이동성이 있다.

당신의 집 PC에 시도해 본 적이 있는가? 완전히 쉽지는 않은데, 그걸 찾으세요? 모바일 컴퓨팅 할인은 집 전체, 차 안의 어느 곳에서나 가능합니다 – 비행기, 기차, 버스, 심지어 호텔방에서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지 월드 와이드 웹으로 백링크를 운전하지 않는 한

해당 연결에 있는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에서 공유할 파일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통해 단추 공유를 수행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도움을 볼 수 있으며 물론 위치 영역 연결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대해 액세스할 수 있음

일반 목적 사용자: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은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당신은 500달러에서 1500달러의 가격에 다를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요구사항 교환 노트북으로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지 않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필요한 항목을 정확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컴퓨터에 가장 효과적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하드를 제거하는 최소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주요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뿐만 아니라 The Vaio JS190J의 시작 가격은 1,499달러다.

개인화된 데스크톱에서 무엇을 할 작정인가? 어떤 종류의 작업을 사용하게 되는가?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하고 갈 것인가? 게이머들만? 음악 창작? 영화 보기? 웹 서핑? 종이 타이핑 타입? 노트북 컴퓨터의 가장 좋은 이유로 어떤 종류의 기계를 컴퓨터조립 구입할 것인지 알기 위해서는 요구 사항을 정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웹캠에 내장되어 있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내장된 Wi-Fi, 추가 USB 포트, 심지어 마이크까지도 얻을 수 있다.

물론, 모든 남자들에게 데스크탑 컴퓨터를 추가하는 기능을 가져야 하지만 비용이 들 것이다. 수백 달러 더

하지만 내가 언급한 이 두 가지 특징은 이 특정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시작합니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더라도 무선 인터넷 기능을 내장하지 않습니다.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무선 어댑터를 구입하십시오. 솔직히 이 컴퓨터의 다음 필수 다운폴은 중요한 공간 절약기이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라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생각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 컴팩트 설계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우선, 컴퓨터 능력에 비해 더 저렴합니다.컴퓨터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파워는 훨씬 더 빨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이용한 노트북이 개인용 컴퓨터를 차에 실어, 휴일에 컴퓨터를 완벽하게 가져가면, 여러분은 밖에 나가서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온라인에 접속할 수도 있다.

10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어디에나 있다.

맥도날드나 파보라이트 커피숍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PC에서 일을 좀 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