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반대의 것을 믿기 위해 활용했지만(모든 것에 대해 단지 한 자리와 두어 자리만 가지고 서명하라), 가상의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그 반대(모든 것에 대해 단지 게시물과 몇 개의 빈번한 것으로 서명)를 믿기 위해 활용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있는 주제를 식별하고 그 장소들에 대해 잘 조사되고 잘 고려된 댓글을 올려야 한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발표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문서, 비디오, PDF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받을 수 있는 아주 작은 2MP 전자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음악 게이머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일반인들이며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한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제공하지 못하는 곳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는 계속해서 무엇을 하라고 충고하고 있으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현재 마케팅 기술을 갖추는 즉시 최대한 빨리 효과적으로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기술은 무용지물이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 할 수 있는 일부 의심자들은 종종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한다.

http://channelcan.com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방법이 완전히 실행될 것이라고 보장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서 다음 주나 2주 동안 그리고 그 후에도 그것을 유지하면서 전략을 세워라!Fifth, 소셜 미디어를 만들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만들려면,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내 경험은 약 1000명의 특별한 팬에서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더 작은 사이즈의 것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SNS 마케팅 쇼트 – 만약 당신이 토부야 브랜드 신차에 가고 싶다면, 당신의 눈을 진정으로 사로잡는 한 가지 특정 자동차를 볼 생각을 하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미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자동차인데, 아마도 헤스에게 그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감소시키기 위해 당신의 영감을 얻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가 있을 것이다. 분명히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구매하기를 원한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것. 만약 당신이 마케팅 회사라면, 당신이 웹사이트 프로모션에 관한 완전히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시장과 관련된 무언가를 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과 당신의 지출 계획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5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온라인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소셜 마케팅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발견하기 전에 2011년에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한 경우 Facebook 캠페인 자동차 판매는 단 한 대의 자동차 판매와도 연관될 수 있다.

그들은 얼마 전에 공개되어 그들이 전혀 모른다는 것을 밝혔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 사용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모두 부정확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바치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실제로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처럼 보였지만,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완전히 포괄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보이지 않지만, 3G는 모든 국가나 장소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처음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통해 MLM 리스트 구축을 개선하려면, 언제 그랬는지보다 더 많은 것을 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