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무게를 두어라.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생각해라. 도매상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당신의 연구 실사를 읽은 다음, 당신에게 유언장을 제공한다.

보통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말라는 것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적용하라. 외출하고 익숙한 첫 거래 행위가 1000개의 거래를 했을 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습관을 바꾸는 것이다.

부동산투자가 요즘에는 안 되기 때문에 유리하다는 주장이 자주 제기되는 것과 비교하면,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투자가 단지 부동산투자가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사들이고, 임대하고, 유지보수와 임차인을 갖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폭 성수동사무실 발적인 소유재산을 보는 것이 더 쉽다고 느꼈다.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과 단순한 사실의 부동산임대료는 유동적이지 않다(큰 비용 없이 빨리 시장에 내놓기 쉽다). 의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려는 판매자나, 특별히 선택받고 있다고 생각한 판매자에 관한 거래는 분명 있었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일 것이다(전혀 그렇지 않은가?)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동기부여된 대리인들에게 제안을 하는 가장 생산적인 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에 3%를 더하면, 고객에게 요금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 경우 6%는 실제로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현명한 기회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어떻게 들어갈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을 많이 관리하고 관리해야 한다.

매달 현금흐름이 큰 지점에 도달하는 동안, 당신은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임대수당을 받고 다른 세입자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하는 개인을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아내는 일에서 당신을 해방시킬 것이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데 기본적으로 수십 가지 수단을 중심으로 하는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당신에게는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모바일 휴가용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친화력이 없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 그렇다면 아마도 당신 자신의 부동산 투자 범주를 만들 때가 될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전문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열쇠고, 당신의 지역의 전문가들이 당신이 그것들을 이용하여 어떤 종류의 시장을 발견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더 나은 지식의 원천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우리는 빌링스 몬태나가 다른 시장이 알고 있는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는 꽤 안정된 쇼케이스에 있다.

어떤 것이 눈에 띄었는지 나는 말해야겠다. 그러나 약간 하락하는 추세는 많지 않다. 주택 구매자 신용이 처음 끝나면 우리는 더 하락할 것이다. 모든 시장은 이웃별로,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부동산 투자 시간이 4월이 낮아지고 다양한 부동산이 매각되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지금이야말로 당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깨달아야 할 때다. 당신이 교육이 때때로 중요한지 깨달아야 할 때다. 실제로는 투자자에게 깨달을 필요가 있다.

현재 이 해역에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사람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우주에서 어떤 법률과 전략을 사용하는지 주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을 완전히 소유할 수 있게 해준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은 진정한 우리로서 받아들일 수 있다.

그들과 관련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한다; 거의 항상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훔치는 꿈을 꿀 수 있는 동료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는 친구로 유명한 어떤 시체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한 주택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수준 현금 이동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에 뒤따르는 것이다. 플러스,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경험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