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깅은 일반적으로 지난 10년 동안 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품들 중 하나일 것이다.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지난 10년 동안 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발명품들 중 하나일 수 있다.

블로그는 문자 그대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아이디어, 의견, 경험, 그리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관점을 진술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많은 개인 금융 블로그들이 이 블로그를 읽고 있다.

이 블로그는 점점 더 많은 개인 볼륨으로 다른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전문가들과 다른 사람들이 수익을 다루는 경험을 읽음으로써 돈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데 훨씬 더 좋은 것이다.

첫째, 어떤 사람이 당신의 황금기 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그런 근거에서 근거한다.

당신은 당신이 은퇴 생활을 위해 저축하는 것을 위해 기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유혹을 극복해야 한다.

음, 신선한 냄새 – 건조기가 가스로 작동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옷을 사막에 매달아 많은 돈을 절약한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 금융 도움말이다. 가스 요금을 도울 수 있는 팁이다. 그것이 유발하는 신선한 냄새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뻣뻣하게 발견한다면, 몇 분 동안 낮은 열에 떨어뜨려라.

만약 어떤 사람이 채무 수집가와 접촉한다면, 당신의 부채를 줄이려는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부채는 아마도 적은 수입으로 구입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것 중 작은 부분만 지불할 수는 있지만,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의 부채에 대해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것을 덜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당신의 부채에 대해.

당신의 재정은 당신의 이익에 따라 확실히 당신의 개인 재정에 대한 지식을 증가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자본을 준비하는 것이다. 그리고 단기적이고 만성적인 당신의 재정 목표를 현실화하는 것이다. 아무도 불행해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목표를 현실화하고 목표를 실제적인 진실로 만들기 시작하라.

비슷한 시기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 행동으로 인한 결과가 무엇인지는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 할머니는 당신이 집을 사길 원하지만, 기껏해야 어떤 종류의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도 감당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말라. 오히려 당신의 은행 계좌를 담당하고 비공개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요구하라.

또한, 거래 수수료와 신청 수수료와 같은 다른 숨겨진 요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대출이 어떻게 수반될 것인지. 특히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특정 부분이라면, 당신의 대출 대리인에게 그것을 다시 성장시켜 달라고 요청하십시오.10 금융 세미나 홍보물뿐만 아니라 책의 마무리가 될 수 있는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들 마케팅 네비게이터에 참여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당신 자신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고 싶어한다.

첫째, 원칙은 개인이 자금을 인출하기 전에 자금을 인출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비용이 많이 드는 벌칙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퇴 계획보다는 무언가를 위해 기금을 이용하려는 유혹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제 개인 금융 계좌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여기에는 체크, 저축, 주식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당신은 그들의 현재 가치나 안정을 포함하여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고 싶어한다.

중요한 : 스페인 훈련 프로그램의 후각에 근거한 분석가의 말이 정확히 같은 당국으로부터 첫 경기를 잃은 것에 대해 비난 받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왜 개인은 재정적인 성과를 혁신하거나 바꾸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성공의 수준이 높아진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개인 재정의 한 부분 나는 은퇴와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 당신은 이 은퇴를 준비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 더 이상 수입원이 없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재정적으로 그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학생들에게 수백만 달러의 대출이 실제로는 있지만, 그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들은 아마도 항상 이 사람들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알지 못할 것이다. 이것이 금융 웹사이트가 이러한 조직을 제공하는 은행과 금융 기관의 방향을 가리키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이유다. 그들은 또한 사람들에게 얼마 전보다 대출을 받는 것이 까다로울 것이라는 것을 알리는 훌륭한 방법이다.

몇 초만 더 세부 사항이 있으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위치가 될 것이다. 어떤 일을 하십니까? 두 가지 비용을 모두 요약하면 체크오프를 최소한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의 여행을 고려하면, 그것들을 제거하거나 한 달에 한 번 4주에서 6주에 한 번으로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