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대해 잊어야 한다.

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시기를 잊어야 한다.

즉, 적절한 시기를 선택하면 반드시 돈을 잃게 될 것이다. 형편없이 투자하는 것은 주식시장에서 성취하기 위해 당신이 통화시장 내에서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는 것을 명심하라.

여기 미국인들이 대부분 투자하는 몇 가지 대안적인 투자 옵션이 있는데, 이 옵션은 거의 이자율과 이 투자의 안전성이다.

모든 사람이 저축하기 어려운 것을 알면, 당신은 먼저 당좌예금에서 투자 계좌로 매달 자동 인출을 설정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청구서가 더 이상 변명하지 않을 것이라는 이유만으로 저축을 투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한은 그것을 단지 한 달만 더 연기한다.

주식시장을 매수하는 데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탐닉하는 큰 이득을 가능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시장 변동은 이익을 창출하지만, 검증된 전략을 가지고 있고 향후 기간 동안 그것을 사용함으로써 고수한다면 당신은 승리자가 될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투자를 잘 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에 대한 잎사귀 확인 코치는 출발점이 될 수 있고, 상황에 대한 투자 코치가 될 수 있다.

누군가가 비디오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고, 계획의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린다. 그리고 어떻게 당신이 계속해서 더 잘 할 수 있는지.

1800년대 중반에 미국 기업들은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었다. 회사는 그들의 상품에서 증가하는 고려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당신의 확장을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 주식을 산 사람들은 회사 내에서 부품 소유자가 되었고 회사의 이익이나 손실을 공유했다.

여기서 전형적인 것을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가 취미를 원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바이빗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또한 나의 골프를 사랑할 것이다.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의 실제 행성 형태의 암울한 손실이 되는지,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한 것인지, 그것은 한 사람의 재정적 영향을 미칠 것인지.

그래서 어떤 사람은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논의하기로 결심한다.

시작하려면, 일반적으로 많은 다른 방법들을 이해하라. 이제 명심하라. 당신은 고위험 주식에 투자하고 모든 어렵게 번 돈을 위험에 빠뜨릴 이유가 없다. 만약 당신이 아주 안전했던 가장 많은 방법을 쉽게 투자할 수 있고, 오랜 시간 동안 좋은 수익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회사들은 언더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또한 많은 가치가 있는 영토는 잔액 속성과 함께 많은 부채를 발생시키며,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는 이유인데, 심의하라. 만약 제로 성장 주식이 공정한 P/E 가치 외에 10의 P/E로 거래된다면 그것은 134%의 잠재적 수익이다.

당신의 목표는 이 모든 비용들 중 일부를 상식적으로 없애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더 작은 임대료를 받기 위해 더 작은 것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대학 근처에 거주한다면, 차를 덜어라. 테디어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차가 유지보수와 가스 지불과 함께 자동차와 보험금을 없앨 것이다. 한 더미를 먹고 있니? 점심을 직접 싸거나 학교 식당으로 식사를 시작하라.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러한 과제를 수행하는 것은 당신이 금융 투자를 하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좋은 결과를 주거나, 그로부터의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성공하고 당신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 될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작동하는 운영 체제와 함께 그곳에 있거나 아니면 다른 곳에 있는 것

저렴한 주택은 산업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캐나다의 모든 지역사회는 저렴한 주택을 가지고 있다.

인구와의 우세한 주거가 저렴한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드는 소득 증가보다 배짱과 저소득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작동하기 위해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겠지.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에 관해서 그는 IBM을 넘어 당신의 243B 회사에까지 올라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미루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 추측하기를 원하지만 현실은 사람들이 보통 30대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