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덩커의 양을 늘려야 한다

첫째, 덩크슛의 양은 4명의 참가자를 증가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어쩌면 5명일 것이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더 많은 창의성을 자극할 것이다. 아마도 NBA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끌린 이벤트로 이것을 끌어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내 다음 제안으로 쉽게 바로잡을 수 있게 함으로써.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싶다면 추가적으로 필요한 사항 NBA 챔피언십에서 75%의 팀이 우승하고 싶다면 NBA 챔피언십에서 약간의 낮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 Yes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목록은 종종 훌륭한 것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챔피언십 기간 동안 보통 규칙적인 이득이 아닙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처럼 고객처럼 보이지 않는 도로 블록을 가로질러 올 수 있을 때, 당신이 누군가를 지지하고 게임을 인수하기 위해 낮은 곳에 있는 그 큰 남자가 필요할 때, 그 시간이 오면, 당신은 그 게임을 인수할 수 있을 것이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9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에게는 두 번째이자 첫 번째 플레이오프에서 패했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복귀하는 것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었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버퍼들이 아닌 것으로 보였다. 모든 선수들이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을 부과받는 것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그룹을 고용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나는 그것이 엄청난 돈이라고 확신한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의 목록에서 큰 경쟁에 기여하는 당신의 뉴 nba 올스타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로스엔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된 장비, 가장 뜨거운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해, 그것을 가장 적합한 선택으로 만들었고,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중요한 선수를 소유하는 것은 이것을 천국 도시라고 부르는 것을 한 점 더 준다. …

마이클 조던은 단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농구선수로 간주된다. 지금 나는 헤스가 받았거나 없었는지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것이지만 훈련 시스템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없애기를 거부했다.

NBA의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슈퍼스타 제임스를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시킬 수 있는 예외적으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것이 그의 인기를 더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르브론의 트렌디한 새로운 것을 주울 수 있는 많은 것을 주었다. 6 마이애미 히트 저지. 재능 있는, 또는 유럽 선수들의 수가 이 드래프트의 재능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다른 곳에서 발견될 것이다.

96-97년 NBA 5회 축하행사 기간 동안, 팬들에게 NBA 역사상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전국 농구 협회의 역사를 통틀어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농구를 항상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발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개의 정규 코스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나란히 선발되었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센터에서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멋진 세 번의 NBA 챔피언으로 생각했을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수 있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수 있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계속 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이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 마이클 조던의 최고 기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록인 세 개의 나이키 조던이 NBA 유니폼을 가장 많이 파는 전설로 남아있다.

오늘날에는 세 개의 나이키 조던이 가장 잘 팔리고 있다.

  • 홈 저지, 로드 저지, 그리고 대체 모자 – 각각의 쉬운 팁은 다르게 디자인된다. 하우스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 글자도 있다. 그리고 대체 저지는 회색빛으로 빨간색 글자가 새겨져 있다.

데이비드 스턴과 소유주들도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에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의 연결고리인 소득 감소와 큰 손실을 보고 있지만, 앞으로 대부분의 해 동안은

래리 버드는 이기기 위해 무슨 짓이든 했다. 그리고 헤드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에게 가장 줄어들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것이고, 그래서 전설은 그가 3점짜리 대회 전에 nba 올스타 게임에서 라커룸에 걸어들어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너희들은 마지막 버드를 위해 뛰고, 코트로 나갔고, 계속 준비되어 있고, 침착하게 게임에서 이겼다.

NBA 시즌으로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