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몇 가지 질문이 있지만, 우리는 정말 잘 알고 있다.

약점: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몇 가지 의문을 제기했지만, 정말로 요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지난 2년 정도 동안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두 젊은이가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돕고 싶다면 둘 다 썩을 수도 있다.

회전의 경우에

야구 베팅을 스포츠 문제와 다르게 만드는 몇 가지 구체적인 요인들이 있는데, 실제로 베팅할 가능성을 낮추고 고양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첫 번째는 이 둘 사이의 액션 투수 옵션 산업과 연관될 수 있는 것은 사실 꽤 간단하지만, 경험이 없는 베팅자에게는 이 차이를 배우고 어떤 선택을 결정할지 결정하는 것이 MLB 베팅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이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리그 챔피언들은 몇 번의 주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리그 서부에서 한 경기 앞서고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시간을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 9위, 게다가 텍사스의 타율 257개를 사용하여 9위, 아드리안 벨트레가 공격의 동력원을 제시하는 것을 보았다. 11개의 홈 타율 41점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주 동안 이상적인 경기를 다시 한 번 투구하며, 이미 사이영상과 6개의 올스타전 선택으로 알려진 메이저 대회에서 20번째 완벽한 경기를 배경으로 던졌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말린스 선수 11명을 삼진으로 잡아내며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능가했다. 그 과정 후에 그것은 존슨에게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헤스 주변에서 장난도 하지 않고, 단지 한 가지 이유 때문에 게임이 필라델피아에서 1대 0으로 갔다.

8) 야, 9시 30분에 mlb 시험에 돌고 있다면 총에 95개를 던지거나, 500피트 폭탄을 마음대로 치거나, 빅리그 세션의 양을 갖는 게 좋을 거야.

빙고에 대해 언급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그것이 전혀 야구 아케이드 활동이 아니라는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꽤 느리고, 고의적이며, 악화된다. 그것은 야구 게임 타이틀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니티-그리티 코칭 결정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즐기는 진정한 야구 팬 개념의 실제 사용을 설계했다. 캐주얼 게이머는 이 게임이 그의 취향에 약간 지루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현실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보는 사람에게는, 체중을 늘려라 아마 시중에 나와 있는 더 좋은 게임은 없을 것이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500 경기에 다시 올라갔습니다. 매리너스는 실제 행성인 아메리칸 리그 웨스트를 밀어 냈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문은 기본적으로 팀으로 야구 233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광범위한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시애틀 최고의 공격수는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185점을 기록했습니다.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질 좋은 출발을 하고 있다.

만약 어떤 이야기에도 항상 좋은 것이 있다면, 이 미국 관습처럼 나를 어떤 이야기에 빠져들게 한다면, 나의 가족과 나는 사람들이 Uk로 여행을 떠나는 골동품 여행을 간다. 그 소녀들 중 한 명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방향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의 과거 거울을 보라고 말했다. 그녀의 머리 뒤에 꼬리가 달린 조랑말 꼬리로 그녀의 머리를 깎아라.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고 있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 지난 10년간 통계에 따르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시즌당 평균 90대를 잃었다. 그것은 맹목적으로 베팅하는 약자들이 현금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가? 물론 보통은 그렇지 않다. 당신은 시즌당 평균 약 22대를 잃었을 것이다. 둘 다 전반적인 패배자였지만, 분명히, MLB 베팅에서 약자들은 덜 졌다.

외야수: 3개의 상위권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를 통해 점유되고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이 자리에 오를 만한 가치가 있다.

디트로이트 매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 HR, 48타점)가 강력한 타이거즈 선발의 중간을 강타하며 환상적인 시즌을 앞두고 있다.

공격력이 이번 기간 수비력과 동등해진 트윈스 센터필드 토리 헌터(318, 11 HR, 45 타점)도 출전할 수 있다.

뉴욕 양키스 (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이상적인 득점 팀이다. 양키스는 264점을 기록하며 Se의 손에 휩쓸리는 것을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