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들지 않고 받아들이는 데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몸을 사랑하고, 이 수용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한 것을 보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 전체가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의 몸을 오늘날 사람들을 체크하기 위한 일상적인 활동으로 확장되는 것을 보면서 깊이 숨을 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어떤 것을 수정하고 싶은지 생각할 수 있다.

그 주제에 대해서

때때로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할 수 있고, 나는 단순히 그들이 임신할 수 없게 되어 그들이 임신을 할 수 없게 한 고객을 사용하여 일을 잊게 할 수 있다.

그리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두려움과 두려움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IVF를 해석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일했다. “만약 당신의 개인적인 일이 있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용해 몸으로 처리한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마치 그녀가 자연스럽게 출산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모유를 먹였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아기를 기르는 데 성공했고 또한 당신에게 출산 제의를 준비하는데 성공했다.

임신을 위해 반드시 해야 할 일을 출산과 부모가 되기 위해 해야 할 일에 대비해 다시 짜여야 할 일을 계속해서 생각해 보면 체외수정을 쉽게 즐길 수 있다.

항상(또는 영원히) 그렇지는 않다. 쉽지만, 항상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

사람과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굴욕감을 느끼게 된다. 적어도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연인을 이용할 때 이 경계를 넘을 수 있고, 또 그래야 한다.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체중을 재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한 여성들은 곡선미가 아니라 막대기와 같은 직설적인 말을 한다.

그들이 어떤 무게를 넣든 그들의 체형 프로그램 주위에 배짱을 형성할 것이다.

분할일 루틴은 전문적인 바디빌더들이 선호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일부는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들이 상당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할 루틴은 훌륭하지 않다. 보디빌더들은 항상 완전한 바디 루틴을 가지고 기초를 다지고 나서 분할 루틴으로 특정 영역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기 시작한다.

체내에 지방과 탄수화물이 들어 있는 것을 억제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촉촉한 몸을 얻기 위해 체중을 줄일 계획일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라. 나의 최고의 수면은 아침 6시에서 9시 사이에 시작된다. 내 자신은 그 때부터 매우 질투한다.

그녀는 내가 그 시간을 잠 이외의 것으로 예약할 때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

신체 랩은 마침내 해로운 박테리아에 도달할 때까지 피부색의 모공으로 들어간다. 독소는 붕대를 사용하거나 해저 점토 위에 플러시를 하는 동안 다시 돌아오고, 며칠 후에 실제로 활용된 것은 프로그램에서 잃어버린 인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우리는 사실 단지 짧은 생존 효과 때문에 실제 체중 감량을 대체하지 못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몸 전체의 90%는 바닷물로 설계되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 줄 필요가 있다.

물 없이는 확실히 죽을 것이 https://gunmacity.com 다.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만의 물을 주지만, 확실히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건설되기를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체지방을 잃으려면, 당신의 세포에 설탕이 든 지방과는 반대로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기타음료

간단한 양의 수학을 이루자!신체를 만드는 것은 하루에 2000칼로리여야 한다.

다이어트를 통해 약간의 마른 조직을 수술하고 식단을 마치면 하루에 2000칼로리 미만의 칼로리가 필요한데, 왜냐하면 전략 이전과 같은 식습관을 재개할 수 있는 세포가 적기 때문이다. 즉, 당신은 단순히 손실된 식단 이전과 같은 많은 칼로리를 사용할 수 없고 추가적인 지방으로 저장할 필요가 있다.

헤이 프레스토 – 신체는 쉽게, 그리고 종종 더 빨리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한다.

일단 식단이 끝나고 정상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되면!

당신은 당신이 누군가를 따라가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그는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다.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그들을 모방하기 때문에, 우리가 누군가와 함께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미소를 짓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햇빛 속에서 당신을 알아차리도록 강요하는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제스처다.

나에게는, 그 말을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요구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 받게 만드는 것이 반복되는 육체의 지혜다. 이 유리한 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투쟁이 내 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인식하는 사람들을 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