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것은 I Corinthians 12가 가르치는 것처럼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흥미로운 것은 교회, 즉 그리스도의 몸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이죠. I Corinthians 12가 그리스도의 몸은 본질 – 단결 또는 다양성 – 을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물론 두 가지 모두 단결이 없는 몸으로 간주될 수는 없다. 왜냐하면 그 다음에는 단지 관련이 없는 부분의 집합으로 구성될 수 있기 때문이다. 몸은 다양성이 없는 모양이 될 수 없거나 항상 감소될 뿐이다. 그래서 몸이 행동할 때, 그것은 항상 우아하게 표현된, 정신에 의해 지시된 단결이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처럼, 이러한 행동들은 신체가 이런 식으로 할 수 있는 올바른 것이어야 한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은 것에서 저것으로 돌진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그리고 필요하다!)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는

사실, 제가 포함된 신체 제작자들은 여러분에게 영양, 체육관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운동 센터 내부를 찾는 것보다 더 힘들 것이라는 것을 말해줄 것입니다

의사들은 보통 아이를 위한 올바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했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하고 있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아기의 몸이 자라는 생각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는 엄마 우유보다 더 좋은 것은 거의 없다. 혹시 더 쉬운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몸은 단지 아기에게 먹이를 주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는 것이다. 고객들에 의해 당신은 단지 우유를 만드는 것으로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고, 당신은 이러한 칼로리를 태워버리고, 여전히 모든 우유를 만들어 내는데 필요한 것은 건강하고 성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내 마음 속에서, 내가 두 가지를 시도했던 많은 청량음료, 두 가지를 모두 들어올리는 것보다 훨씬 더 뛰어난, 몸의 무게 운동 루틴을 만드는 작은 혜택일 뿐이다. 그리고 이제, 나는 그 많은 세월 동안 무게를 들어올리지 않은 후, 다시는 장비 없이 운동하는 단순함, 편리함, 그리고 완전한 유연성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는 무게를 감지하지 못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신체를 포함한 어떤 것도 보이지 않고, 가족과 함께 다른 트랜스와 감정을 공유할 자격이 있는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7인 몸이 되는 것은 당신을 지지하고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이 트랜스가 아닐 때에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당신의 성 정체성에 대한 모든 감정을 이해한다고 해도, 그들은 형태가 수많은 것을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가능성이 있다.

의사소통할 수 있는 것은 그 큰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그러니, 성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눈 깜빡임이 높으면 불안한 기색이 나타날 수 있다.

사람들이 무언가에 대해 불안해할 때 눈 깜빡임이 증가하는 신호일 수 있다.

침착하고 개인이 긴장하기 시작할 때, 특히 긴장으로 눈 깜빡임이 빠르게 깜박이기 시작할 때, 토피 눈을 포함한 눈 깜빡임이 있을 때, 당신은 매우 불쾌하다. 최고의 신체 해독제는 아마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선택에 심각한 현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을 것이다. 식이요법을 바꾸어 음식을 구입하여 음식을 구입할 수 있다.

중독을 일으키지 않을 수도 있다.

웰니스 초점으로부터 의학적 상담을 받아 독성을 유발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처음부터 알 수 있다.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여 가능할 때마다 성 정체성을 반영하라. 이러한 단계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상품 코스를 수강하는 단계들이다; 만약 여러분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하지 않는다면, 매우 자주 그것을 하기 시작하라. 적절한 옷을 입고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실용적이라고 느끼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수용의 중요한 요소다.

그럼, 마른 근육 조직이 될 수 있겠죠? 우리 몸의 근육 조직의 정확한 질량/중량을 측정하고, 좋은 근육 조직을 얻기 위한 전략이 있다면, 높은 근육 대 지방 비율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물론, 이 지표와 관련된 것은 어떤 문헌에서도 언급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생리학적 용어로 그것이 의미하는 것을 나타낼 뿐이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사용한 여성 중 일부는 몸이 원래 즐기는 대로 하지 않았다는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걱정에서 오는 강력한 이야기다. 나는 여성들이 두려움에 대한 접근보다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 https://gunmacity.com 를 알리도록 격려하고 싶다. 내가 임신을 경험한 여성들을 일하는 동안, IVF가 요구하는 시간과 돈, 에너지의 투자를 상기시킨다. 이것은 어떤 아이에 대한 사랑과 헌신의 강한 증명으로 볼 수 있다.

엄마들이 그들을 세상에 나오게 하려고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나 그녀를 위해 당신은 어떤 애정의 이야기를 할 수 있고, 또한 그것이 잘 될 것인가?

이것은 마찬가지로 내 마음 속에서 체중 운동 루틴을 높이는 것보다 훨씬 우월하게 만드는 여러 가지 이점이다. 나는 대부분의 기간 동안 체중을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Ill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운동 재치의 단순성, 편리성, 총체적 유연성을 결코 버리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