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못 나오나요? 메스꺼움과 구토는 당신이 임신했다는 첫 번째 징후 중 일부일 수 있다.

화장실에서 벗어날 수 없나요? 메스꺼움과 구토는 당신이 임신했다는 첫 번째 징후 중 하나일 수 있다.

상승하는 호르몬은 다시 한번 비난받는다.

몸은 모든 힘을 다해 아기를 골반 통로와 질로 밀어내야 한다.

이 통로가 매끄러운 운동이 되도록 골반 근육뿐만 아니라 나머지 몸도 운동해야 한다.

당신은 근육이 유연하고 유연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즉시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매우 현명하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하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운동을 시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것 임신 중에 운동과 함께 오는 많은 이점들이 있다.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살을 빼는 데 많은 기여를 한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모유 수유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일이며, 여러분의 아기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임신 후 훨씬 더 건강하고 건강한 시스템을 갖도록 할 것이다.

스트레스는 임산부가 다루어야 할 것이 아니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야기될 수 있는 많은 신체적 문제들이 있고, 과도한 불안은 아기 연구에 건강하지 않다는 것은 스트레스가 임신 전 노동과 출산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이 테스트는 그녀의 피를 사용하여 여성의 출산율을 테스트하기 위해 수행되며, 보통 40세에 접어든 나이든 여성에게 수행되며, 과학적으로는 그들의 편에 많은 시간이 없다. 난소 난자는 여성이 어렸을 때 수천 개의 난자를 생산하지만, 이것은 여성이 35세 정도일 때 그녀가 생산한 난자의 50%로 줄어들 수 있을 정도로 나이가 들수록 감소한다.

22달러 약 350달러의 비용이 드는 이 테스트는 약 70% 정확하며, 의료진만이 할 수 있는 테스트 중 하나이다.

프로게스테론은 수정란을 받고 유지하기 위해 자궁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고 임신이 번영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기간이 지나면 계속 상승한다.

임신 중 가벼운 산성 역류 사례를 치료하기 위해 제산제를 복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광범위한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제산제는 아기 주의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많은 제산제는 많은 양의 나트륨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은 부기 문제를 악화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나트륨 섭취를 최소화해야 한다.

일단 아기가 태어나면, 그 아이를 돌보는 데만 집중하고, 자신을 괴롭히는 시간이 제한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취미에 종사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과 같은 독방 활동을 하고 싶은지, 가능한 한 좋아하는 활동에 참여할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신이 좋아하는 활동에 참여할지, 그것은 당신이 더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아기도 그렇게 할 것이다.처음 두 달과 세 달 안에 임신의 놀라운 변화는 당신의 몸에 일어날 것이고, 유방의 변화를 포함할 것이다. 이 임신 증상은 아레올라가 당신의 유두를 둘러싼 영역이고 임신 중에 당신은 그 지역의 요철이 더 두드러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임신의 징후는 당신의 호르몬 수치의 변화 때문이며, 보통 당신의 몸이 변화에 적응할 때 안정될 것이다.

어떤 여성들에게는 임신 후 첫 주 일찍 임신 징후가 나타나고, 다른 여성들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다.

여기 당신이 정말로 임신했는지를 성인용품점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임신 증상들이 있다.

당신의 감정을 통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의 배우자와 친구와 함께든, 당신이 얼마나 긴장되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는 우리가 우리의 아들을 기대했을 때 공개적으로 나의 걱정을 남편과 공유했다. 나는 내가 어떻게 신경질적인 난파선인지 공유했다. 그는 내가 어떻게 나의 감정과 감정을 분류하고 임신을 통해 나를 지지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었다. 나는 또한 유산을 경험한 엄마들의 온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했고 그들은 내가 힘든 순간들을 이겨내는데 도움을 주었다. 말하는 것은 심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의심을 가라앉히고

피로는 모유 수유를 할 때 흔히 경험하는 또 다른 임신 증상이다. 임신과 함께 오는 부진한 느낌을 알고 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추측하기 쉽게 만들어 줄 것이다.

여러분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일상을 확립하려고 노력하라. 잠자는 것은 임신 중에 어려울 수 있고, 잠잘 때 정해진 일상은 여러분의 저녁을 차분하게 하고 휴식을 취하도록 도울 수 있다.

카페인 없는 차를 마시거나 따뜻한 목욕을 함으로써 여러분 자신이 더 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라.

프로게스테론은 수정란을 받고 유지하기 위해 자궁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고 임신이 번영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기간이 지나면 계속 상승한다.

임신 전 체크리스트는 건강한 임신을 할 가능성이 희박하기 때문에 임신을 준비하는 어떤 부부에게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