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것들이 사람들이 탐욕스러워지게 만들 수 있다

많은 것들이 사람들이 탐욕스러워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회사 내부자가 그들의 회사가 모든 계절에 대해 기록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도착했다고 선언할 경우, 사람들은 비용 증가를 예상하고 많은 양의 주식을 보낼 수 있다.

시장과 관련된 매수 증가는 부동산 시장을 강세하게 만들 수도 있다.

마진머니의 공급은 더 많은 사람들을 증권거래로 유인했다. 1929년 초까지 사람들은 가능한 이득에서 1이 얻고자 하는 것처럼 주식과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었다. 이익은 너무 확신되어 아무도 다른 누구도 할 수 있기를 원하지 않았다.

어떤 것을 투자하기 전에 어떤 재정적 위험 없이 그것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 없는 것이 아니라, 다른 목적을 위해 할 수 있는 돈을 가지고 놀지 말라는 보상도 있다.

주식시장의 성공적인 거래의 주요 열쇠는 돈 소유자다. 손실을 더 줄여야 한다.

좋은 정책은 주식을 매입 가격보다 10% 낮춘다면 항상 팔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식을 주당 3000달러로 손에 넣으면, 더 많은 산책이 2700달러로 떨어진다면, 당신은 그것을 팔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어떤 엄청난 손실을 입게 할지라도, 당신의 주식시장 계좌를 해치고, 생산적으로 거래하는 심리적 기술.

IV단계: 만약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자신감과 신뢰를 가지고 있는 지역 회사들을 사서 투자를 시작한다.

일반적으로 시장에 대한 약속을 고려하고 있다면, 어떤 시장도 열심히 일하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신참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당신은 주식이 더 높고 훨씬 더 높은 실제 이유를 생각한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이유를 생각하게 한다.

그것은 매우 매수하고 싶은 것 같지만,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어떤 주식도 수직으로 가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이 사는 지점은 당신이 행성에서 원한다면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다.

주식 거래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주식 거래자들도 드물지 않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실수를 거의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주식 거래에서는 확실히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이 없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현실이다. 우리는 어떤 주식 거래자가 실수할 가능성이 있다.

어떤 주식 거래자도 실수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주식 거래 활동과 관련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

거래 소프트웨어는 거래자들이 채널 이탈을 식별하도록 돕는다. 또한 거래주식의 구매 및 판매 신호는 거래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된다. 그것은 그들이 달러 리스크를 통제할 수 있게 하고 시장에 속하는 새로운 고저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게 해준다. 적절하게 분석했을 때, 선택된 시간의 공간에 대한 거래 추세를 드러낸다.

이러한 탐욕은 충동적인 투자를 초래할 수 있다.

통제란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할 때 거래하는 것을 의미한다.

탐욕은 사람들이 즉시 다양한 다른 돈을 시도하기 때문에 실제로 계획을 바꾸고 경솔한 결정을 내리게 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조금도 탐욕스럽기 전에 중요한 고정된 계획을 고수하겠다고 약속한다.

방어주식은 업종의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왔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식이다.

이것은 종종 매우 좋은 질문이다. 반응은 단지 모든 사람들이 그럴 수도 있기 때문에, 특히 큰 은행과 대학들이 그렇게 사용하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그것을 그렇게 사용한다.

그래서 운영한다.

비트맨 사실, 그 뒤에는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이 한 가지 단서에 관한 더 많은 연구를 해 준 것에 감사한다.

그리고 이 문제에 너무 깊이 빠져들 필요가 없을 때.

주식은 그들이 제시하는 위험의 유형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주식시장은 거대하고 종종 매우 혼란스러운 지수 표시로, 모든 것이 스크린을 오르내리며 너무 빠르게 옮겨가기 때문에 실향민이 되기 쉽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 자신의 연구주식 시련에 대리인을 고용할 수 있는 이유다.

만약 개인이 주식시장 내에서 고려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합리적으로 중요하다. 신참자가 어떻게 폭격을 당하는지에 대한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과부하로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