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2만 달러의 가족 돈을 활용하는데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활용에 2만 달러의 가족 자금이 투자되었다.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성장했고,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의 개인을 얻었다. 수익성 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었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설계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에 적합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킨다. 사실, 부동산에서 이익을 내는 것은 여전히 쉽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기만큼 좋은 시기일 뿐이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물건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해 어떤 종류의 이웃이나 불명확한 지역에서 꽤 좋은 재산이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변할 수 있다.

인터넷을 이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검색할 수 있는 무료 계정 검색 할인 브로커를 개설하고 TV, 실제 신문 또는 인터넷에서 경제 독립 조사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면, 웹을 통해 몇 초 안에 할인 브로커를 개설할 수 있는 중개 계좌를 개설할 경우,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를 구입할 수 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교육과 새로운 전략,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중요한 일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리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러므로 내 모토로라 로이(ROI)는 당신이 직접 전화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뒷부분의 큰 덩어리를 발견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당신은 맨발로 계속 조깅을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부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출판물이 오르락내리락할 때, 어떤 폭풍도 견뎌낼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시장이 다운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아이템은 포기하고 패배를 인정할 것이다. 당신이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사겠다고 결정할 때, 당신이 당신의 조직 이전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당신이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 투자와 유사한 것에 뛰어들다. 시간과 자금을 포함한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을 위한 사업으로 바꾸기 위해 두 가지 구조가 필요하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났고, 그리고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5가지 신화를 수반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를 방문하는 집이 약 1,200채인데 오스틴은 그들의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에 속해 있다!하지만 매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들이 3배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경쟁이 심하면, 이 모든 집들이 계좌로 돌아온다는 말인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을 위한 네트워크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회사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는 개인들, 그리고 수백 개의 명함을 발명해야 하고 그것들을 모두 나눠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이 얼마만큼의 명함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따라다녔고,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 종이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나는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표했지만,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에 내가 처음 불을 붙였을 때 경험했던 것과 같은 입장에 있는 것 같았다.

만약 당신이 동탄 W-SPACE TOWER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하는 침체된 지역에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기를 원하겠는가, 아니면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일반적으로 그들의 가격을 거의 확실히 유지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집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주택담보대출을 갚거나 엄청난 액수의 현금을 축적한다.

나는 사람들이 현실에서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소품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