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또는 저비용으로 개인 주택 보안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 또는 저비용의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다.

개인 주택 보안을 개선하든 아니든 간에, 가장 큰 싸움은 어 최면 떤 악랄한 경비견에게 앞마당 경고 증상을 내는 것이다. 단지 간판만 사고 싶지 않다. 참여하거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지 않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들은 자유롭고, 당신의 지역 보안관 부서에서 당신이 한 번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세계 여러 곳에서, 이것이 전문지식을 행하는 일부 실수라고 말했던 주요 보안 경보 전술이다.일반적으로, 적절한 집으로의 강제 진입과는 반대로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몰래 숨어드는 것이 더 쉽다.

무선 시스템을 선택했다면, 집 강도 경보로 통합된 모든 구역을 커버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수적이거나, 아니면 도둑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지역들을 감지할 수 없다면 도난 경보 시스템을 얻는 것이 무엇이 될 수 있는가?

보안 경보 경보는 가족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때때로 도둑들은 범죄를 저지르는데 100% 헌신하지 않는다. 도둑 경보 회사 플래카드는 도둑이 당신의 가족에 들어가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다.

일단 진입하면 들리는 경보는 도둑이 원격으로 작동되는 조명(일부 경보 회사에서 발견되는 보다 현대적인 특징)을 떠나도록 자극할 수 있다.

수용 회로 시스템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문을 열면, 회로가 끝나고 경보가 울리는 반면, 폐쇄 회로 시스템을 가지고, 문이 닫히면 회로가 닫혀 있는 채로 남아 있지만, 일반적으로 문이 열리면 회로가 이런 종류의 트리거가 고장나서 경보가 울린다. 볼 수 있을 때마다, 개방형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의 두 형태 뒤에 있는 이론은 동일하다.

좋은 집 강도 경보가 반드시 고도로 정교한 경보기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몇 개의 간단한 보안 장치는 보통 매우 효율적이지만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집 전체의 개인화를 할 수 있다.

그것에 비해 예시적인 접근은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건설하는 것이다. Burglars는 보통 당신의 집이 강도짓기에 다소 고달프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 다음 결정에 대해 접근하려는 경우 목록에서 제외

이러한 보안 시스템은 당신을 거의 모든 종류의 비상사태로 보호할 수 있으며, 실제로 어떤 종류의 비상사태로도 사용될 수 있다.

집에 의료나 화재 경보가 있을 때, 당신의 보안 시스템은 경찰관 부서와 가장 가까운 사람에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을 위해 주택 보안 시스템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확신시킬 충분한 이유가 없다면, 아마도 나보다 경제적 독립성 조사 측면은 보험회사들이 그들의 주택 소유자들에게 그들의 주택 소유자들에게 막대한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도난 경보 시스템에 의해 집이 보호되는 경우 주택 요금을 소유하십시오.

당신 집을 설치하는 데 튼튼한 데드볼트가 있나요? 3인치 고정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보통 외부 현관문과 관련하여 필요한 또 다른 수준의 보호다.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놓아두어라.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사람들이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집에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주택 소유자들은 주택 강도를 가담하기 쉬운 범죄로 만든다. 5% 미만의 주택과 관련된 것은 그들의 가장 귀중한 자산이다. 놀랍게도, 모든 강도의 60%는 열려진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하며, 오도르는 모든 것을 부수지 않아도 된다. 그들은 그냥 걸어간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거의 알아내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새로운 높은 벽이나 개집 지역을 달성한다.

차는 차고나 진입로에 두고 가는 것이 일반적으로 억제책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원하게 떠나지 않고 집에서 서비스한다면, 당신은 옆집 이웃과 차를 주차할 준비를 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진입로와 함께 주차할 뿐만 아니라 죽은 채로.

해상도가 높은 야간 컬러 카메라 외부 보안용 이 총알 카메라는 5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어 질산염 비디오에서 150피트 떨어진 곳에서 야간 시야 용량을 기록할 수 있으며, 540개의 TV 라인 해상도로 녹화되어 라인 이미지의 상단을 생성한다.

가정 보안 주택 보안 시스템은 또한 노인을 공공 기물 파손과 범죄로부터 쉽게 보호할 수 있는 가정에도 좋다. 많은 도둑들은 노인들을 단순한 강도 목표로 찾는다. 일찍이 사람은 집에서 일어나는 범죄가 될 수 있는 저항이 적다.

사법당국은 어떻게 외부 보안 신호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전략이 무선 보안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지 말해줄 것이다. 여기서 결국 3대 가정 보안 카메라가 된다.

주택 보안 시스템은 주택 보안 계획, 시도에 더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