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최소한 욕만 하면 30분짜리 아파트에 이케아 옷장을 조립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적어도 30분짜리 아파트에 이케아 옷장을 조립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적어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과 같지 않다. 음, 더 높은 성공을 거둔 가정에 관한 어떤 것이든 말이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강화하는 의사를 데려와라. 당신의 실수는 당황스럽고 끔찍할 뿐만 아니라, 부동산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집이 가지고 있던 보안의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경계를 알아라.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자주 동일하게 남아 있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가 발표되었다.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보안 조치를 시험해 볼 것이고 효과적인 조치들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너무 다르기 때문에,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포괄적인 보호를 설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이다. 그것은 다양한 센서와 함께 올 것이다. 적절한 접근방식은 다양한 범죄 진입 방식을 탐지할 것이다. 당신은 범죄자가 어떻게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하는지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확신할 수 있다.

그들은 한 번 궁지에 몰렸다. 감지된 시스템은 큰 소리로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기업들이 당신의 집을 포함한 시스템과 관련된 이러한 것과 관련된 경찰을 현장에 파견함으로써 실행될 것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컴퓨터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벽에 배를 장착하려고 한다면, 컴팩트한 슬림 라인 보호 케이스를 사야 한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간단한 보안 모니터로 적용하고 싶다면, 그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통적인 데스크탑 PC를 신청하라.

사실, 당신의 재산은 차고와 창고 이후 추가적인 구조물뿐만 아니라 집 주변의 붕괴를 포함한다.

게다가 잠재적인 강도로부터 전체 재산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pc에 대한 완전한 의존을 지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보호 최면 하는 것에 관한 첫 번째이자 기본이다. 경보는 당신이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증명된다. 그러나 만약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할 수 있다면, 집 밖에 있는 당신의 집

집에 없을 때 설치할 무선 경보 시스템이 설정될 때, 그것은 확실히 여러 가지 길 중 하나에서 작동한다.

경보와 함께 실제 경보가 열릴 때 보통 울리는 시끄러운 피어싱 경보가 울리는 경우 경보 시스템을 중지하는 시간이 30초 정도 있는 경우가 많다. 도둑은 코드가 설정되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절도 경보를 해제할 수 없다. 그 시점에서 경보 회사는 집주인에게 전화를 걸어 확실히 알게 된다. 모든 게 괜찮다고 이 사람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네 경찰은 즉시 집으로 불려간다.

계속해서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 무선 경보 시스템과 부동산 보안 기술을 혼합하면 매우 좋은 예가 바로 이 예가 장착된 도난 경보입니다.이러한 예는 무선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어떤 요인을 처리해야 하는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자물쇠가 파손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문은 쉽게 표적이 되며, 결과적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느슨한 태도가 있다는 신호다. 1년 동안 검사를 받기 위해 외부 문을 닫고 제대로 걸쇠를 매는가? 보안 시스템이 위협이 되지 않는 것은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를 확인하여 느슨하거나 누락된 고정 나사를 확인하십시오. 도어가 실제 세계 잼에 정면으로 맞도록 하고 잼이 스트라이크 태그에 금이 가거나 갈라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도어가 래치 근처에 유리가 있는 경우, 키에 달린 다이닝 볼트가 유리를 가지고 있으면,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손상되면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손상되거나 적절하게 교체되어야 하는 경우,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침입하지 않을 수 있다.

아무리 집이 튼튼해도 잠기지 않으면 강도를 막지 못할 것이다!당신이 자금을 대야 하는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단돈 한 푼도 없이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자. 나는 당신이 외출할 때마다 모두 문을 잠그고 창문을 닫을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등을 쓰다듬어라!자, 왜 어떤 일을 하려고 하는 겁니까? 당신이 도둑질할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것을 하는 것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보도를 통해 50인치 스크린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떤 사건의 트로피가 될 것이다. 블라인드를 닫아라. 도둑은 실제로 그곳에 있을 수도 있는 어떤 것에 대해 볼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만약 이 사람들이 그것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더 많이 읽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도둑이 당신의 집을 향해 휴식을 취하면, 경보는 자산에 여러 번 경보를 발령할 것이고,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에 비해 당국에 더 빨리 경보를 발할 수 있다.

보안 경보 시스템에 대해 이해한 사람들과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