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집에 매우 많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경보 시스템을 원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집에 더 많이 있을수록 강도가 일어날 확률은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집에 아주 많이 있다면, 당신이 경보 시스템을 원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집에 있을수록 강도가 일어날 확률이 더 높아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없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재산이 쉬운 표적이라고 믿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안에 많은 비싼 것들이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이러한 것들을 보호하기 위해, 같은 것을 수집하기 위해 1톤을 초대한다.

당신 집에 있는 사람들한테 그런 걸 다 배웠나? 손님들이 손님을 데려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을 덮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발명품의 집점 확인 출입구는 집 안에 있는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모든 영역이다. 창문과 문이 당신의 집에 좋은 재고를 공급하기 시작하면, 각각의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한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줄일 수 있을 만큼 강한가? 아무리 집에 와도 여전히 문을 보강한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나무 문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외부 전선에 적합하지 않은 속이 빈 문을 고려했을지도 모른다. 더 강한 문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최근 들어 보안 시스템은 버려진 침입자 경보 시스템보다 훨씬 더 크게 발전했다. 그들은 어떤 휴대폰이나 노트북 컴퓨터로부터도 원격으로 제어될 수 있다.

당신의 조명은 프로그램된 스케줄이나 원격 수신으로 도프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지구에서 보는 모든 곳에서 이 버튼을 누르더라도 문을 열 수 있다.

더 중요한 질문 오늘의 보안 시스템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보호의 유형을 정확히 어떻게 할 것인가? 그 노인들을 위한 비상 경보 시스템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자물쇠가 파손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문은 쉽게 표적이 되며 보안 시스템에 대한 느슨한 태도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외부 문은 매년 검사해야 합니다. 제대로 닫고 걸쇠를 잠그십시오. 보안 알람이 위험하지 않음 경첩,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에 느슨하거나 누락된 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 코웨이렌탈 오. 문이 정면으로 이전에 걸림돌에 맞도록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잠금쇠 근처에 유리가 있는 경우 양쪽에서 키를 높이는 데드 볼트가 유리를 가지고 있으면 도둑이 유리를 깨뜨리지 않을 수 있다.

도어 또는 도어 하드웨어가 손상되었을 경우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아무리 강해도 잠기지 않으면 강도를 막지 못할 것이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많은 돈을 지불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이것은 반드시 대규모 감소와 관련된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받는 저축과 관련된 것은 여전히 주제다.

가정 보안 조치를 보장받지 못하면 더 많은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가정이 적절하다면 이웃이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가정은 범죄자에게 즉시 강조 될 것입니다. 전형적으로 범죄자는 그 지역의 다른 가정에 대한 당신의 가정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집이 점유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기본적인 방법은 TV나 라디오에 볼륨이 충분히 크게 나타나서 문이나 스크린에 접근하는 사람이 들을 수 있을 정도로 크게 보이는 것을 떠나는 것이다. 잠시 동안은 당신의 일상적인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 안에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지에 관한 것이지만, 잠시 동안은 문을 열었을 때 문을 잠그지 않고 유지한다.

당신의 일상 습관은 생명을 위협하는 눈으로 복근을 찢는다.

마음의 평화와 보안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은 만약 당신이 주택보안 시스템을 살 때 당신의 주택보험 회사의 일부로 주택도둑 경보 검사를 검색하기 위해 산업에 종사할 때, 그들이 실행하는 계획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할인된 요금으로 주택보안 시스템 회사에 그것을 추천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보안 시스템은 어떤 형태의 비상시에 사용되는 훨씬 더 많은 강도 및 절도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의료 또는 화재 경보가 있다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가장 가까운 경찰국과 소방서에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당신을 위해 보안 시스템을 사야 한다고 확신시킬 충분한 이유가 아니라면, 아마도 그것의 재정적인 측면은 그들의 집 보험료 동안 소유주들에 의해 좋은 할인을 제공할 것이다. 보안 설정과 함께 해당 자산을 보호할 경우

제어 패널의 키패드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추가 유형의 버튼이 있습니다. 화재 경보, 의료 비상 및 공황을 위한 버튼입니다. 3초 동안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모니터링 회사는 알람을 수신하고 올바른 당국을 보냅니다.이 비상 버튼은 쉽게 긴급 도우미를 신속하게 파견합니다.

외부 문이 강제 침입을 줄일 수 있을 만큼 강한가?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매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