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간의 비용에 대한 감사가 실제로 두드러졌지만, 1980년대와 1970년대의 금 거품과 비교하면 희미해진다.

지난 해에 대한 비용 감사는 실제로 두드러졌지만 1980년대와 1970년대의 금 거품과 비교하면 희미 해졌습니다. 1980년 절정에 달했을 때 비용은 2,400% 증가했습니다. 현재 비용 증가는 우수하지만 600% 미만입니다.

황색 금속이 현재 급격한 하락으로 절연되고 있는 두 번째 이유는 그것의 비용에 비해 우리의 국가 재정 의무다. 이것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우리의 고조되는 전국적인 재정 의무를 충당하기 위해 돈을 인쇄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정말로 첫 번째 이유의 일탈이다. 그러나 극심한 재정 의무는 달러의 가치를 감소시킨다. 그것은 그 비율이 증가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몇 년 동안 1조 달러의 적자를 추정하면서, 금은 큰 감소를 막아야 한다.

그리스인들은 또한 금을 좋아했지만, 로마인들은 금을 완전히 소비했다. 그들의 거대한 제국은 거대한 규모로 로마 기술자들이 유압 채굴 방법을 발명할 수 있는 땅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주었고, 이 방법은 그들이 큰 액수로 금을 모을 수 있게 해주었다. 이 시간 이전에는 금은 왕, 여왕, 그리고 다른 귀족들에 의해 소유되거나 착용되었을 뿐이다. 호이 폴로이에 의해 거래되거나 교환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로마인들은 금을 화폐의 주류 형태로 처음 사용한 것 그들의 전체 금융 시스템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기반으로 했는데, 이것은 데나리우스라고 불리는 은화보다 더 중요하고 희귀했다

로즈 골드: 로즈 골드도 순수한 로즈 골드와 같은 것은 없다. 왜냐하면 로즈 골드는 금의 합금이고, 구리 로즈 골드, 레드 골드, 핑크 골드는 모두 금, 구리, (때로는) 은의 다양한 조합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사용된 구리의 다른 비율은 금의 색을 식별한다.

실버: 금과 마찬가지로 은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스털링 실버는 925% 순수하므로 일반적으로 925 실버는 백금, 구리 및/또는 아연과 합금되어 있다.

실버 주얼리에 대한 추가 정보를 위해 내 블로그 사이트 항목을 읽어보십시오. 모든 글리터는 금이 아니다: 스털링 실버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이든지

금으로 기본 또는 저렴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브로커, 투자자 또는 대리점 검색 전형적인 소매 수수료율은 금 온스당 5~6%로 금 금융 투자를 제공하는 데 항상 명심하고 재치 있게 행동한다.

비즈니스상 거래는 이상적인 금액에 속지 않기 위해 적절한 딜러를 선택하는 것이며, 거래 성공에 포함되는 요금을 포함한다.

텅스텐: 텅스텐 카바이드는 저비용, 무겁고 유난히 오래 지속된다. 내가 보석가게에서 운영할 때, 나는 우리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텅스텐 웨딩 이벤트 밴드를 긁어내려고 도전하곤 했다. 어떤 사람들은 바닥이나 금속 카운터에서 반지를 긁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나를 즐겁게 해 주었다. 하지만 아무도 나를 긁지 못했다.

귀한 보석 가게 귀한 보석 가게는 귀한 보석 가게가 보유한 금 가치보다 가치가 있을 수 있으며 귀한 보석 가게는 전당포와 정유사가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입니다. 그러나 골동품과 같은 상점 범주에 속하거나 특이한 스타일을 가지고 전당포와 같은 종류의 금 패션 보석은 다른 상점에 검사해야 합니다. 금과은 함께 블렌딩하는 최고의 거래가 있습니다. 그러나 접촉하는 보석은 같은 금속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및 옐로우 골드로 만들어지지만 같은 카라트와 함께 10k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백금, 티타늄 등이 있는 금을 착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10k 금 : 417% 순수 스탬프 417 10k는 여전히 50% 미만의 금이지만 미국에서 실제 금으로 간주되는 법적 가라트 한계를 충족합니다. 훌륭한 보석류에서는 흔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품질이 좋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점은 당신의 반지가 로듐 도금될 때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표면을 얻고 거의 새로운 작은 긁힌 자국과 긁힌 자국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분명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백금보다 백금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비용과 시간이다. 그러나 당신이 백금을 유지하는 미래의 비용을 고려할 때, 백금은 종종 더 싸다.

이런 식으로 금융 재난이 발생할 경우 연방 정부는 큰 불안 기간 동안처럼 그들 인터넷고물상 에게 금을 제공하도록 명령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금을 즐길 수 있는 금이나 ETF나 ETN에 투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비용으로 실제 물리적 금을 살 수 없다면, 금도 마찬가지로 IRA 계정에 기여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금 선물이나 본질적으로 특정 시간에 특정된 양의 금을 구매할 수 있는 권리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을 위해 물리적 금을 저장할 회사에서 금의 소유권을 구입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소유권 증명서를 보낸다. 금속에 대한 관심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은 금으로 뒷받침되는 현금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이 모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감염 혼란을 복제할 운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