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가장 인기 있는 싸움꾼일지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 너머의 NBA 팬들과 함께라면 그들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이 가장 유리한 논쟁거리이긴 하지만, 남부 플로리다 르브론스를 넘어선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밝히기로 선택한 가운데, 적절하게 “The Decision”이라고 불리는 황금시간대의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요한 쿤들라(Johan Kundla)는 1948-49,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감독을 맡아 11년간 NBA의 감독을 맡았으며 1995년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 인기리에 선출되었다.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계의 현상으로,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년 NBA 경기 동안 계속해서 그 타인을 찾아낸 그의 트레이드마크 슛이었다.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미국)와 비교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몸집은 작지만 신인선수 시즌은 매우 생산적이었다.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2번째 선수인 Baron Davis는 그가 창조적인 방법으로 공을 보호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또한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빠른 회전 이동으로 유명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그가 농구 게이머인 Manu에서 했던 것이다.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의 눈부신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서나간 이후 폴은 NBA 최강자 자리를 되찾기 위해 2010년 시즌을 맞아 건강해 보인다.uls 복귀는 몇몇 좌석을 채울 것이다,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현존하는 선수들은 엄청난 팬들로 즐거움을 얻고 있고 그들의 많은 팬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NBA 셔츠를 구입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이 요구된 NBA 스포츠 셔츠들은 오랫동안 마이클 조던이 1위를 차지했던 전설들의 것으로 남아 있다.

오늘날 홈 저지와 같은 NBA 셔츠를 가장 잘 팔리는 마이클 조던이 있다.

로드 저지와 얼터너티브 저지는 각각 다르게 개발되었다. 하우스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씨로 되어 있고, 도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정색 글씨로 되어 있으며, 얼터너티브 저지는 벅스와 함께 NBA 챔피언십을 우승하기 전에 2 NCAA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던 자바는 빨간색 글씨로 되어 있다.

그는 1970-1971년 시즌 내내 리그 MVP였다.1991-92 시즌 더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다. 그들은 6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팀을 이겼다.9) 타이레이크 에반스–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이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최소한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평균했다 (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 James는 나머지 3개였다) 그가 2009-2010 시즌에서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탈레스를 완주한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 그는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공을 쏘지 못하는 것이 때때로 그를 다치게 할 때 그를 다치게 할 수 있고, 또한 에반스가 코트에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한 경향이 있어서,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을 때, 그는 수비적인 스포츠중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전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간 당신의 저지를 구입하기 위해 서두를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하고 실제로 득점 부문에서 리그를 이끌었다.사계절에 걸쳐서NBA08은 PSP, PlayStation2, PlayStation3의 독특한 컴퓨터 게임이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지난 시즌과 비슷한 패턴을 계속한다.

NBA07이 형편없었다는 사실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니다. NBA07이 형편없었다는 것은 모든 것이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환상적인 게임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낸다.자,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실제로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다시 진술합니다 그것은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는데 실패한다면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더 적은 재능을 가지고 일해야 할수록, 그것은 기본적인 스티브 내쉬가 이상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예를 들어, NBA 게이머의 절반이 내쉬처럼 열심히 일했다면,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고, 기억하라.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 게이머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든 없든, 나는 논쟁하러 여기 온 것이 아니다. 하지만 한 가지 특성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당신의 목을 베어버릴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는 것을 거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