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대략 1년 후에, 인터넷은 전 농구 리그가 실제로 접힌 후에 NBA와 계약했다.

NBA에서 약 1년을 보낸 후, 전 농구 리그가 사실상 붕괴된 후, 인터넷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단지 300만 달러에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에 보냈다. 스포츠중계 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승 60패의 무서운 기록으로 NBA 최고의 시즌을 마쳤다.사실 2011년 여름엔 자유대표로 끝나거나 완전 자유대표로 제한되는 수많은 선수들이 있다.

그래서 만약 반년 혹은 꼬박 1년 동안 NBA의 폐쇄가 계속된다면, 게이머들이 갈 수 있거나 갈 곳은 완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만약 워리어스가 현재 마크 잭슨스의 논평과 같이 보이지 않는 몬타 엘리스와 맞바꾸기로 선택한다면, 버크스는 스티븐 커리와 함께 백코트에서 잘 맞을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그는 11번에도 내기를 할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다.

그들이 가장 유리한 논쟁거리이긴 하지만, 남부 플로리다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밝히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적절한 시기에 The Choice라고 불리는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앨런 아이버슨은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단지 한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뒤집는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 조금 안되고 많은 NBA 선수들을 거칠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기술을 발견하지 못했다.그러나 그가 있는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사람들이 그의 움직임을 주의할 수 있는 많은 포니와 크로스오버와 함께 순전한 속도요한 쿤들라(Johan Kundla)는 1948-49,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맡아 11년간 naismith Memorial Basket Ball Hall of Popularity로 활동했다.1위 – 르브론 제임스 작은 포워드처럼,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 Betting the Cleveland Cavaliers의 의심의 여지 없는 왕으로, NBA 웹사이트 상의 95위에 그들을 이끌었고, 2008-09년의 NBA 올 디펜스 팀 선거는 일반적으로 전설과 비교된다.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 같은 사람들Phoenix Suns는 늙었고, 이것은 Steve Nash, Grant Hill, 그리고 Oneeal이 그들 경력의 황금기에 남아있는 기회의 창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이것과 NBA 챔피언십의 핵심 그룹과의 1년에서 2년 더 있는 마지막 라운드입니다. Shaquille ONEal이 건강하고, 능력 있는 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챔피언쉽 경기당 25분씩 태양은 아마도 팀 던컨과 다른 것들을 저지할 수 있다.

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요금을 낼 것인가? 당신이 nba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라, 그러나 방어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Wade와 James는 둘 다 훌륭한 수비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그룹의 나머지는 누가 도전자들에게 포스트게이머를 보호할 것인가에 대한 실질적인 물음표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시즌이나 리바운드를 지킬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달리기를 하는 행운을 빌어요. 만약 히트의 팬들이 보시가 드와이트 하워드와 같은 선수들을 멈출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다쳤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는 많은 2라운드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며, 여러분이 전혀 몰랐을 수도 있는 사람들은 “1분 더 히트는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갖게 될 것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유력한 선두를 지키려고 노력하는 훌륭한 CBA 팀을 갖게 될 것이다.벅스는 19681969시즌 미국프로농구(NBA)에 진출해 애석하게도 시카고 불스와 격돌해 27-55의 기록을 세우면서 89-84로 첫 승을 거뒀다.cks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선발을 승인하는 동전 던지기에서 이겼다. 그 그룹은 UCLA 올스타인 Lew Alcindor를 선발했다.전성기의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이 힘을 합쳐 여러 타이틀을 따냈다. 적은 금액에도 불구하고 현금이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자아는 문 앞에서 검사되었다. 그 그룹이 자아가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NBA 상위 3명의 선수들이 사용했던 마이애미 히트 해브 2의 성공을 확인할 것이다.이전 그룹에서 유사한 기능을 수행한 후 내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