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거절을 당한다

처음 진단을 받으면 수많은 사람들이 거부를 당한다.

당뇨병을 통제하기 위한 첫 번째 조치는 진단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 알게 되면, 당신의 의학 진단을 무시하고 예방 절차를 밟지 않음으로써 병을 치료하고 관리하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려서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을 뿐이다.

여러분이 우울증이나 분노, 또는 단지 그것에 싫증이 나서 부분 조절이나 폭음을 즐기지 않으면 당뇨병에 걸렸다. 이것은 당뇨병 환자들이 정말 빨리 문제에 들어가는 곳이다.

그러나 이것은 전염성 질병이 아니다. 감염에 의해 전염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렇게 전염병률로 증가하고 있을 수 있을까?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이 전염병을 유발하는 것이 있을 거야, 그렇지? 그것은 아무 요인 없이 일어날 수 없다

1형 당뇨병은 단순히 성장할 때 보통 생후 초기에 시작된다. 이런 종류의 당뇨병은 매일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한다.

반면에 성인 시작 당뇨병이라고 자주 불리는 2형 당뇨병은 보통 40년이 지난 후에 공격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당뇨병이다. 많은 경우, 규칙적인 운동과 이상적인 다이어트 계획은 누군가를 훨씬 더 좋게 만드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당뇨병은 눈 렌즈를 포함하여 신체 조직에서 높은 당김액인 흐릿한 시력 혈당 수치를 유발한다.

이것은 집중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뇨병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새로운 혈관이 눈의 망막에 형성될 수 있고 기존의 혈관이 손상될 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시력과 실명을 잃게 할 수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근본적인 부분은 건강한 식이요법을 하는 것이다. 건강한 어시스트는 당신의 목표 품종 내에서 당신의 혈당 수치를 보존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개인이 심혈관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감안할 때 당뇨병 식이요법 계획은 지방이 낮고 섬유질이 풍부해야 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개인이 심혈관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감안할 때, 지방이 적은 식단을 먹는 것은 심혈관 질환의 위협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섬유질은 당신의 혈액 A의 당 수치를 조절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섬유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은 식단 계획은 심장병, 뇌졸중, 고혈압의 위협을 낮춘다.

회복에 너무 오래 걸리는 통증과 상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혈당이 과다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당이 200을 초과하면 신체의 백혈구를 회복할 수 있는 신체 능력을 손상시킬 수 있다.

결과적으로 신체 면역 체계가 약화되고 신체가 회복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

또한, 우리는 한 국가로서 덜 강제적인 운동을 하고 있고, 헬스클럽 수업은 본질적으로 많은 학교와 오늘날 인기 있는 오락물들, 즉 비디오 게임, 컴퓨터 시스템 활동 등에서 제외되었다. 그것은 신체가 많이 움직일 필요가 없는 일종의 비활동적인 활동을 수반한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식습관과 운동 관행을 바꾸기 위해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심지어 그들의 삶의 방식을 바꾸라고 제안하기도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혈당 수치를 관리하기 위해 당신의 몸무게를 볼 필요가 있다.

눈 문제는 보호자대행 당뇨병에 의해 유발되는 문제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은 백내장이나 녹내장과 같은 눈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더 높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이라면 일상적인 눈 검사를 받아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더 나빠지기 전에 가능한 어떤 문제라도 일찍 잡을 수 있다.

그 치료법은 당신의 섬 세포에 의해 만들어져야 할 인슐린을 주입하는 것이다.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이다. 그것은 치료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 사람은 평생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제1형 당뇨병에 걸렸다고 들었는데, 지금이 네 인생에서 최악의 날이라고 느껴. 솔직히 말해서, 그렇지 않아. 네가 의학 진단 전에 했던 것처럼 네 삶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 줄까? 하지만 당신의 삶을 멈추게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것은 당신의 삶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매일의 삶을 어떻게 그리고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수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면 당신이 할 수 없는 것은 거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마음의 틀에 들어갈 수 있다면. 사실 여기 그들의 제1형 당뇨병이 그들을 제지하지 못하게 한 몇 가지 예가 있다.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당신이 해야 할 특정한 일들이 있을 때, 당신의 의료 전문가는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과 함께 계획을 세울 것이고 이 계획은 반드시 따라야 한다.

전략은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시행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뇨병을 다룰 때 건강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시행되었다.

제2형 당뇨병은 유전적 구성에서 시작하는 복잡한 상태이기 때문에 제2형 당뇨병이 자라면서 내분비계에 영향을 미치며, 결국 개발을 중단하지 않으면 심혈관 재앙을 일으킨다.

하지만 당신이 말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