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가이드 턴키 웹사이트는 전세계의 새로운 부모들과 연결하고 대화하는 멋진 수단이 될 수 있다.

육아 가이드 턴키 웹사이트는 세계에서 온 새로운 부모들과 연결하고 대화하는 멋진 수단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부모에 대한 조언과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고, 언제든 당신의 견해와 어린 아이들의 사진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또한 다른 부모들과 함께 어떤 제품에 대한 당신의 조언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새로운 웹사이트를 위한 포럼을 가질 수 있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부모의 양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혼 부모의 수업은 시간낭비로 묘사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도록 구성된 부모의 수업을 찾는 것처럼, 그들은 그들의 양육 스타일을 간단하게 바꾸는 것이 더 행복한 가정생활을 초래한다는 것을 볼 때 실수가 포함되어 있고 매우 흥분된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팁은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은 사랑과 동정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을 때, 우리가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육아는 그들이 옳고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켰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그들을 즐기도록 하는 것을 그들에게 허락하는 것이다.

좋은 육아 기술은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단지 2주 안에 매우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아이들이 최고 수준으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배우고, 부모로서 배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정말로 아이를 가지고 있는지에 상관없이 멈추지 않는다.

결정 – 리더십 부모는 자녀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기반하거나 자녀와 논쟁에 빠뜨리지 않고 자녀에게 유익한 결정을 내린다. 일반적으로 건강은 자녀와 논쟁을 벌일 필요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가르치는 순간의 성분으로 자신의 결정에 대한 정당성을 설명하기 위해 자주 구입할 필요가 없지만, 자녀에게 에너지 추론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Heck, 아이는 어쨌든 그들의 추론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단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한다

그들의 진짜 요구뿐만 아니라 애원, 뇌물, 협상, 강의 등을 하기 위한 좌절과 양육 기술 부족으로 우리는 다시 여기서 우리는 당신의 집에서 혼란, 탈진, 불일치의 번식지를 찾을 것이다. 그 아이는 어떻게 조작적이 되고 낮은 자기 훈련이 있는지를 알게 되고, 혼란스럽고, 죄책감이 들고,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게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모든 부모들이 특히 제대로 된 자신을 취하기 위해 매우 필수적인 모든 것. 물 위를 날아다닌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승무원은 산소 마스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그들이 항상 당신이 아이를 이용하여 여행할 수 있다면, 당신이 코 위에 마스크를 먼저 놓고, 당신의 아이 코 위에 당신의 아이 마스크를 놓는 것을 기억하라. 여기 현실에 따르면, 만약 그것이 충분히 빨리 산소가 없다면 당신은 기절할 수 있고 당신은 기절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이 마스크를 쓰는 것을 도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먼저 자신을 돌본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을 돕는 것이 행운일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자신을 다른 부모와 비교할 때 부모가 되지 못하는 것을 느낀다. 너처럼, 다른 부모들은 다른 상황들을 가지고 있다.

비교의 포인트는 그들이 싹에서 나쁜 행동을 훈련, 처벌 또는 싹을 울 때, 신생아를 위한 식단 계획은 언젠가는 필요로 할 개인에게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기 위한 과정의 일부였다.

심리학에서 부모가 정기적으로 양 성인ADHD 육한 사람에게 좋은 성인이 되는 사람에 대해 많은 무게를 부여한 방식으로 애착 양육을 잘해야 한다는 것은 애착 이론을 양육 애착 양육에 적용하는 심리학 개념으로, 자녀가 성인이 되도록 돕는 것이 일반적으로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관계를 양육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주장됩니다.

우리는 어떤 것이 우리의 예에 의해 더 많이 이끌 수 있는지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또한 무엇을 지시하거나 연습해야 한다.

우리는 내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할 때, 나는 나의 최고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의 아이들은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통제할 수 없고, 부주의할 때, 나는 그것을 안다. 나는 모든 것을 안다. 이것은 내가 부모가 되는 것에 있어서 자기 규율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당신의 감정을 가장 잘 관리한다.

특히 분노) 그리고 스트레스 대처 방법 보기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키우는 긍정적이고 가치 있는 창조물을 가져오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그것은 서로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10가지 행동 목록을 작성해 보십시오.그 행동들을 부드럽게, 하지만 단호하게 시도해 보십시오.기억하세요.그 행동들은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그러므로 2단계로 넘어가십시오.노출하십시오

부모 지원 단체에서 당신은 다른 부모와 마주치고, 서로 공부하고, 서로 지원하며, 다양한 다른 자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을 보거나 이웃 아동 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