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전형적인 인식에 대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인식에 대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말라. 너는 내가 추기경 4 수배자라고 부르는 것들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게다가 흥미로운 현실 외에도 참가자들은 즐거움을 얻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광고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주요 항목만 제공한다.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코멘트에서 기대했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게, 나의 기회는 그것이 적절한 초점과 적당한 기대치를 사용하는 적절한 장소에 대한 정책을 시작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Ok, 우리가 소셜 콘텐츠와 관련된 더 자세한 설명을 하지 않는다.

니체 소셜 네트워킹 매직 찾기 –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스타트업을 만드는 소셜 북마크가 필요하다. 그게 뭐야? 그것은 당신이 어떤 틈새시장을 위해 충분히 쉽게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의 폭발로 sns 마케팅을 달성하지 못하는지 믿는 것과 함께 일한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청중들과 잘 공명하는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망치지 못하게 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아직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적절한 방문자를 위한 구어

뿐만 아니라 경쟁심이 너무 최근에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다면,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기 위해서만 가능한 자격과 함께 그것의 금고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명심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어떻게든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여기서 어떻게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하나의 해결책은 이미지로 마우스를 줄이지 않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개인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볼 때마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는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는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스마트 웹 사이트 마케터는 프린터 사용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하여 이 사이트들이 허용하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에 나는 언제든지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한 토론을 하고,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 * * ahem,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마치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는 듯이, 당신 자신의 종류의 발길질은 시작도 하기 전에 정말로 원하지 않는다!내가 저비용, 즉 저비용을 믿을 때, FREE는 정말로 웹 2 0 웹사이트에서 완전히 마케팅할 수 있다.

허용되는 유일한 것은 왜 이 모든 자금을 광고 구입에 더 많이 쓰는가 하는 것이다. 왜 당신이 원하는 대상 청중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미디어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웹을 제출하는 소셜 북마크를 실현할 필요가 있다.

0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무엇을 통해 알 수 있는가? 당신의 틈새시장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그것을 성취하지 못하는지를 믿는가?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또한 적절한 해시태그에 포함되지 않고,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최고의 언어를 구사하지 못했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당신의 올바른 남녀에게

틈새시장의 콘텐츠를 고수하려고 노력하지만, 실제로는 항상 공동체가 되어야 한다.

이 최고 품질의 결과 퀴즈와 대회를 달성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으므로, 여기서 완료할 수 있도록 상자에서 멀리 생각해 보라. 대부분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질문지와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으므로 판매 가능한 것과 관련되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관계를 맺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제휴 마케터들은 각각의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확실히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