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애정 어린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알아야 할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좋아한다.

내 애정 어린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만을 완벽하게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면 얼마나 놀랄까? 완전히 낯선 사람을 위해 꽃을 주는 것과 같은, 당신은 단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트위터는 정말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많은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이해를 하지 못한다.

단지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가 의심의 여지 없이, 당신이 시장에 매우 진지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들 수 있도록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산업은 당신이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 총판모집 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샬레네지도 한 사람이 비즈니스에 나타나지 않으며, 모든 고객이 고객이 원하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의사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제공할 수 없다.

나는 결국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금융회사가 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전혀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를 위해 할당되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한 내장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한 내장이 하나, 그리고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을 위한 하단 패널은 연락처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거나 커뮤니티 스텝 어라운드를 직접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노키아 C3는 그 채터박스를 위한 양질의 전화기를 만든다.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칭찬에서 주로 측정되는 매우 기대되는 ROI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내 사업은 정확히 – 적절한 장소와 비용 효율적인 기대 세트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소셜 뉴스 플래시의 사용에 대해 더 대략적으로 설명할 수 있게 해준다.

내가 저비용, 즉 저비용, 즉 정말로 무료는 마케팅 웹사이트에 선물로 마케팅할 수 있다.

포기하는 것은 기간과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구글도 당신이 원하는 고객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돈을 광고 사는 데 쓰는가 하는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한다.

MLM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있나?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할 것이다. 그 시점 동안,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페이스북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래서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소셜 야구장 안에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이 의도하는 혁명을 진정으로 탐구하기 위해서.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가장 큰 관심사로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이 더 쉽게 PC를 타깃 청중들과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은 당신에게 도구, 통계, 그리고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이용하는데 만족감을 준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팬 페이지 내에 Facebook 앱을 구축하여 프로모션을 홍보하십시오. Facebook 애플리케이션은 액션 통화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관련되게 하라 – 전형적으로 그들이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아이들은 나에게 행운을 빈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해야 한다.

유용하고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개인이 아닌 잠재 고객과 팔로워에 대한 정보를 만들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는 경험이 훨씬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철저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는 것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현재 그곳에는 경험이 있는 소셜 마케팅 담당자 한두 명만이 있을 뿐이다. 따라서, 현재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들에게 자신을 가르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물론 그들은 훌륭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만큼 충분히 경험한다.

웹2 마케팅 전략에 최상의 콘텐츠를 포함하는 콘텐츠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방문자가 주의해야 할 정보 허브가 되려고 항상 노력할 것이다. 콘텐츠는 SNS 마케팅 학위에도 가치 있는 것이어야 한다.

광고와 비교해 볼 때, 소셜 미디어는 매우 좋은 전략을 선택하는 접근법이다. 특히 당신이 할 때 가장 잘 활용하는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