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대학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모든 사람들과 함께, 공부하는 대신에,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이지 않은 아이디어를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정확히 같은 장소에서 계속 어울린다.

마치 당신이 아직 대학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정확히 같은 장소에서, 모든 사람들과 함께,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아이디어를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당신의 미래를 연구하는 대신에, 당신의 미래에 기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미래를 만드는 개인적인 일이다. 그들의 삶을 고통 받을 권리가 있는 사람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의 일에 참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다.

개인

이 말을 꺼내라 – 신입생 펀드 사이트에서 친구와 가족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자녀를 위한 깊은 재정 기반을 구축하고 싶다고 초대하라. 창의적이고 재미있게 놀아라. 이 뉴스, 생일, 휴일, 특별한 행사, 더 힘든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전략들이 있다.

현대 저축은 쏟아질 것이다.

하지만 그 후 빚을 지우기 위해 생각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빚을 갚는 돈은 대학 수업으로 쉽게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을 지불하는 것만큼 크게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대학 진로계획실에서 가용 자료를 검토하고 새로운 직원을 확인하여 지역 교육대학이 요구하는 것을 파악하십시오. 연습이 도움이 될 때마다 인터뷰 많이 받으십시오. 개인이 졸업한 것보다 경력계획실을 통해 인터뷰를 받는 것이 더 쉽다.

하지만 실현 가능한 질문은 당신이 그것을 하지 않을까, 아니면 세금 혜택이 있는 부동산이 있는가? 정답은 절대적으로 고등교육 저축 전략에서 저축을 좋아하는 세금 이유가 있다는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또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위만 가진 우리와 관련된 압도적인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이용할 수 있는 수준일 뿐이다.

훌륭한 돈처럼 정기적으로 상품을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나중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적절한 돈을 가지려면 계속 돈을 써야 한다.

뒤돌아보고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여유롭게 행동했다고 느껴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 당신이 고군분투하는 보충제가 고독한 엄마로 끝난다고 느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뚜렷한 하나의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이 500달러이다. 모든 가격 이동(틱)원당 지급액은 1250달러. 훈련생들은 한 한국심리교육협회 회에 4개의 진드기를 만들 수 있다.

5개의 계약으로 거래되는 4개의 진드기, 즉 2000달러의 돈을 지불한다.

수수료와 손실 후에, 그들은 하루에 200달러를 번다. 그 20일 동안 그리고 지금 그 학생은 한 달에 4,000달러, 즉 연간 4만 8천 달러를 벌고 있다.

갑자기 대학 교육은 상상할 수 있다.

단지 4개의 진드기들. 그들은 한 번에 25분씩 일하면 그것을 만들 수 있다.

앞으로는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진학한다면, 당신은 이미 몇 년 전에 그것을 더 낮은 가격에 구입한 개인이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가치 있는 계획에 대해 투자함으로써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당신의 교육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C) 아이들이 교육대학에 돈을 지불할 때 그들은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20대 중반이 되면 열심히 일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배워야 한다.

그들은 돈을 벌기 위한 노력과 함께 돈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칠 수 없다면, 그들의 대학 운영 비용을 지불하지 말라.

교수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는 수많은 옵션이 있다.

당신은 또한 학교에 대한 자금을 얻을 수 있다.

수많은 재정 지원에 대해, 당신은 졸업 후 몇 달이 지나서야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아무런 관심도 없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큰 긍정적인 측면을 준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빌 게이츠의 뒤를 이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을 것이다.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우리 대부분을 압도하는 것은 전 세계의 재정과 힘겨운 투쟁을 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일자리는 단지 이용할 수 있을 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조사를 하는 것이다. 바로 하는 것이 아니다.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아주 적은 돈으로 수익성이 좋은 학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인가되었는가? 만약에 ‘아니오’라고 대답한다면, 그 제안자가 학교 때문에 머무를 수 있는 경우, 미국 교육부의 6개 지역 중 한 곳을 확인하는 것은 단지 두통을 겪을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만약 학위 제안이 너무 좋아 보인다면, 어떤 사기들은 단지 한 캐릭터로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다시 조립한다.

그들은 쉽게 혼합된 프로그램을 수퍼브한다.

그리고 만약 어떤 단체가 신경 쓰지 않을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