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나요? 당신은 대학에 가기 위해 걸어서 가야 할 큰 돈이 있을 거라고 믿었습니까? 그래서 계속 미루고 있었습니까? 음, 다시 생각해 보세요.

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나요? 당신은 대학에 가기 위해 걸어서 가야 할 큰 돈이 있을 거라고 믿었습니까? 그래서 계속 미루고 있었습니까? 자, 다시 생각해 보세요. 이제 여러분에게 열려있는 이 환상적인 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끊임없이 상상하는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 줍니다.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필요로 하는 개인에게는 훌륭하지만, 대학 학위를 만들고자 하는 욕구가 있는 온라인 대학교는 다른 약속이 있는 학생에게는 유연하다. 아이들이 졸고 있는 동안, 점심시간에 또는 조직상에서 온라인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왜냐하면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박3일 수업을 들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갈 필요가 없다고 해도 속지 마라.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할 필요가 있는가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아니, 우리는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충격적인 등록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과 교제들이 그들의 삶을 위해 잘 준비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이러한 자원들이 끊임없이 와서 여러분을 찾는 것 프론트엔드학원 이 아니라, 여러분이 가서 그들을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자녀 학교에는 보조 치료사가 있습니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