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더 강해지도록 웨이트룸에서 훈련한다.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웨이트 룸에서 훈련합니다. 더 강한 힘을 얻기 위해 @ 더 많은 힘을 생산합니다. 다리가 만들어낼 수 있는 힘의 합은 속도 능력을 결정할 것입니다.블라인드사이드 (2009)- 대학 진학을 위해 인생의 많은 고난과 장애를 겪은 마이클 오어의 실화일 수도 있고, 결국 프로 축구선수가 된 마이클 오어는 17년차부터 그에게 숙소를 주는 투히 가족과 친분을 쌓고 곧 콘서트에서 유대감을 형성한다.

이들에 의해 채택된 Leigh Ann과 Sean Tuohy는 학교 축구 팀 외에 그의 성적 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의 몸집 때문에 지역 최고의 대학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하고 그는 Tuohy의 모교인 The Film이 Sandra Bullock에게 여우주연상을 수여하고 팀 McGra를 공동 주연했다.마이클 오어 역으로는 션 투히와 퀸튼 애런이 있었다.재능 있는 사람들과 더 잘 어울리기 위해, 몇몇 FBS(D1A), FCS(D1-AA), DII 및 DII 게임을 학교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 수준에서 경쟁과 관련된 것을 직접 관찰할 수 있고, 모든 수준에서 보다 현실적인 평가를 내릴 수 있습니다.나는 단지 이 단계의 열렬한 팬은 아니다. 왜냐하면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들이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선수들은 항상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기 때문에, 한 팀이 어떤 사람에게 경기를 해야 하는 지의 익숙함이 없다면, 그들이 당신의 영혼에 관심이 있었을 때 학교를 배제할 수도 있다.

미식축구는 힘든 스포츠라고 믿어진다. 축구선수들은 아마도 크고 건장한 사람들일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스포츠의 본질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만약 그들이 여러분을 태클하기 위해 이런 행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그에게 저항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그 후에 다시 그것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한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부분의 팀들은 일주일에 한 게임만 하고 나머지는 일주일에 한 게임만 하고 나머지는 재활을 위해 사용한다 예를 들어 야구와 비교하면 팀은 일주일에 몇 게임씩 경기를 하고, 심지어 종종 하루로 구성되는 경기도 할 수 있다(이중헤더라고 함).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환상적인 것을 감지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것의 현재 결함이 있고 부패한 카운티에서도 그것을 지지한다.

학생들은 선수들이 그들 사이를 걷는 것을 본다. 그리고 비록 선수들이 캠퍼스에 있는 큰 남자일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같은 수업을 듣고 당신의 평범한 학자의 같은 도전에 직면할 필요가 있다.

팀 포지션으로 인해 인기가 있다.

한 명은 축구를 할 수 없고 한 명은 축구 시장에서 이길 수 없다. 당신은 팀 전체가 필요하다. 당신은 팀 전체가 공을 던질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공을 차단하고, 남자와 여자는 태클하고, 다른 팀들을 피하면서 빠르게 공을 잡을 수 있는 이들은 개인들을 막으려고 한다.

터치다운을 하고, cs가 함께 축하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을 이루어냈기 때문이다. 그리고 팬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의 성공을 축하한다.

Ryan Fitzpatrick: 1 TD와 0 INTs로 12/24 야드 동안 그것은 예쁘지 않았지만 Fitzpatrick은 그의 관례적인 TD 산책을 던질 수 있었다. 날씨가 험난했기 때문에 그의 투쟁에 너무 많은 것을 읽지 말라. 시작 루디에게 영감을 주는 축구 영화 The Stars San Astin이 호빗을 하기 전, 그가 호빗을 하기 전에 그가 여전히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Rings Ultimate 영화, 애스틴은 노틀담에서 축구를 하는 것 외에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루디 역을 맡았다. 그는 너무 작고, 그의 성적은 대학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그러나 루디는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성취를 막는 것은 거의 없다.숙명Jon Kitna: TD 3개와 INT Kitna 1개를 포함한 327 야드 13/22는 Tony Romo가 6-8주 동안 실점한 후 큰 숫자로 퍼졌습니다. 이제 Kitna가 처음 합류할 때 이 관절을 쓰러뜨렸을 때 가능했습니다. 이제 Kitna는 이번 주에 수천 개의 견고한 아웃을 획득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기는 여기서 믿을 수 없고 만약 그가 공을 상대 수비복에 넣는 것을 유지한다면 키트나에게 매우 좋은 숫자로 이끌 것이기 때문에 그것에 문제가 없다.당신은 선택된 사진이나 이미지로 당신의 최고의 먹튀폴리스 스텁 축구 수표를 개인화하세요. 만약 당신이 축구 애호가나 축구팀을 훈련시킨 사람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이 수표들을 이 개인들에게 주어야 합니다. 그들은 영원히 그리고 이 멋진 추억에 감사할 것입니다.그를 위한 선물을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선택 사항 중 하나는 그의 취미나 관심사를 당신이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택하는 확실한 방법으로 고려하는 것이다. 많은 남자와 소년들은 그들의 축구를 사랑할 수 있다.

쉽게 살 수 있고, 자고, 숨을 쉴 수 있고, 선물에 관한 한 축구를 사는 것은 정말 쉬운 취미 지불이다.r다른 어떤 스포츠가 다른 지역 속성 팀이 있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