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귀사는 비즈니스의 얼굴이 될 수 있으며, 귀사에 하나의 캐릭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웹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얼굴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 상호작용을 하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실질적인 제안을 하고, 열심히 판매하려고 하지 않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인들은 당연히 당신을 신뢰하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해 물어볼 것이다. 당신은 충분한 정보를 준다.당신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방문자들을 위한 정보 센터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sns 마케팅은 그 페이지에 훌륭한 품질 자료를 포함한다.

그 컨텐츠는 당신의 청중들에게 적절할 뿐만 아니라 중요하다.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총판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렇지 않은가?팬들에게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데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여러분의 네트워크는 일관되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더 전형적으로 그들에게 그들의 요구를 공급하는 것을 제공하세요. 여러분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여러분의 네트워크에 게시하세요. 당신이 정기적으로 그리고 정기적으로 게시할수록, 그것을 더 빨리 자라게 하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그것을 기르는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숫자를 버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능력이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양의 자유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한다.

이들은 트윗에 가장 적합한 시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리트윗을 받기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언제 소셜 네트워크에 입주할 것인지를 계획하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정보에 근거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데크나 후트 스위트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을 언제 트윗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지 쉽게 구할 수 있다.

당신은 웹에서 물리적으로 쉽게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들은 극히 일부만 사용합니다. 그들은 점점 더 극도로 비인간적인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인 주택 건설업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와 더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합니다.연구원들은 모든 병에 4900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진실은 어떤 특정한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샴페인을 다음 잔 마실 때 지적해야 할 정말 흥미로운 사실이다.아이디어! 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소비자와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 게임 이름이 소셜 미디어를 실행하고 여러분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확실히 소셜 참여의 양입니다. 주식, 호감 및 발언의 양에 따라 판단됨Twitter,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만들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마케팅 목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온라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기를 원하십니까? 새로운 고객을 찾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뭐라고 대답하든,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일 것이다.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귀사의 특정 틈새 시장을 어떻게 공략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 마케팅에서 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sns 마케팅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을 인식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하라.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최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조사하고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광고, 보증, 할인율, 무료 제공 등을 보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들이 당신에게 행동하고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장려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아니요. 실제로 이 모든 것을 이전에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모든 사람이 샴페인을 잘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간단히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간단하지도 않다. 시작부터 완료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투입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매우 같은 방법으로 실행한다.

이런 마케팅의 유형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들일 것이다, 특히 시작에서, 그러나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효과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