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라디오 방송국에 음악을 보내고 여러분의 음악을 좋아하고 연주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을 의미한다면, 여러분은 확실히 약간의 방송을 체크아웃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당신의 음악을 라디오 방송국에 보내고 당신의 음악을 좋아하고 연주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을 의미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약간의 방송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주장하는 음악 로열티로부터 약간의 비율을 차지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을 국제적으로 추적한다.

당신의 음악 안에서 전문화할 수 있는 연구 라디오 방송국 – 나는 꽤 독특하거나 이상한 창조적인 음악을 만들고, 여전히 나의 독립적인 음악을 공연하고 지원하는 충분한 매체를 찾는다.

당신은 클래식 음악가일 수도 있고, 이미 14세의 자연 태생의 선수를 위한 계약을 녹음하기 위해 서명된 그런 종류의 사람이 아닐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줄리어드와 피바디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어떤 것에 대한 오디션의 끝점에 대한 기대에서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킨다. 노트- 그들에게 끝점은 그 정도가 아니다. 오디션 노트를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이 그룹에 있다면, 어느 시점에서 당신의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알아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유 # 1 (교수 능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아이들이 주요 고객인 패스트푸드점에서 식사를 한 후 짜증나는 상황이 있을 것이다. 배경에는 메탈록 음악이 들린다. 사진 부스 접촉과 함께 그 뒤에 있는 사람들은 그 행사를 주목하고 배경곡으로 장소 음악을 연주해야 한다.

결혼 행사 동안 가슴 아픈 노래를 연주하지 않는다. 당신의 불륜이 기업이나 사업과 관련된 것이라면 성적으로 암시적인 노래를 연주하는 것도 삼가야 한다.

사실, 음악의 기적은 거의 분석할 수 없다. 가장 총명하고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이라도 실제로 범죄자의 마음에 부드러운 사랑 노래의 결과를 설명할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신비로운 일이다.

상류층 구월동노래방 과 군주들은 콘서트에서 음악가들을 고용하는 비용을 충족시켜왔고, 그 당시 정규 음악가나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고용한 사건들이 중요한 사회 휴일이었다.

음악이 우리의 내면의 생각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람들이 음악가를 왕족처럼 대하는 것을 이상화하는 것은 당연하다. 개인 예술가는 당신의 내면 깊은 곳에서 무언가를 두드리는 방법을 배웠다.

나는 음악이 라디오 프로그램에 의해 어떻게 분류되는지에 대한 진보성에 대한 생각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그 노래가 대략 28살이 되는 것 같다. 그것은 좋은 올디즈 방송국을 연주할 자격이 있다.

단지 지역적인 것이 아니라, 나는 우리가 몇 년 혹은 그 이상의 기간 동안 음악을 사용하여 우리가 헤어진 기분을 고조시키기 위해 이것을 알아차렸다. 아마도 당신은 단지 맥주 타입으로 우는 것을 듣고 싶을 것이다. 노래나 블루스는 아마도 당신이 무언가를 얻었거나, 어려운 것을 성취했고, 심지어 영감을 주는 오디오 레슨을 들을 수도 있다.

나는 내가 듣고 싶다. 나는 내가 영감을 필요로 하고 난 후에 분명히 볼 수 있다.

비가 갔다. 또는 선택되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기분을 바꾸기 위해 음악을 사용한다.

우리는 슬프지만, 운 좋은 음악이 우리가 당신의 기분을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느끼고 싶다.

많은 전설적인 가수들은 카리브해 섬에서 온 밥 말리가 레게, 주크, 살사, 칼립소, 메렝게, 푼타 등 카리브해 노래의 몇 가지 널리 알려진 스타일로 시작하게 될 이름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레게가 선두주자인데 밥 말리는 이 스타일을 고안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밥 말리는 레게에게 특별한 삶을 불어넣은 전설적인 가수다. 레게는 데스몬드 데커, 지미 클리프, 프린스 버스터 UB40이 인기 있는 또 다른 인기 밴드였다. 그들은 서방세계에서 카리브해 음악을 대중화했다. 그러나 밥 말리는 그의 슬픈 죽음 이후 오랫동안 영향력 있는 왕의 위대한 음악이다. 그의 아들 지기 말리는 그에게 레게를 제작하는 임무를 맡았다.

일단 음악을 선택하면, Audacity로 곡을 가져와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Audacity를 시작하고, 열린 앞유리에 파일을 끌어서 음성 파일을 가져오십시오. 음성 파일을 끌어넣은 후, 비교 가능한 창으로 음악 파일을 끌어다 놓으십시오. 창에 두 개의 트랙이 따로 있음

아이팟과 아이폰을 싣다.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노래와 결혼 곡들은 D-day Ideally를 위해 연결된 장치에 녹음되거나 로드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거의 한 달 일찍 여러 개의 재생목록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운전자나 사람이 당신의 큰 날에 확실히 음악을 돌보기로 선택하는 것은 또한 유익한 재생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아마도 결정은 신랑과 신부의 선호도를 아는 이러한 유형의 결정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것들은 아마도 가족 구성원이 음악적으로 훈련받고 그들의 특정한 집을 가지고 있을 만큼 운이 좋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들 사이에 음악가가 있다면, 그들의 기술이 무엇이든, 당신이 그들의 집에서 악기를 가지고 함께 모이는 가족이 있을 때마다 그들의 연주를 듣고 싶어 하는 것을 선택한다면, 혹은 단순히 누군가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듣기 위해 모이는 것을 즐기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