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Google+는 귀사의 서비스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서비스에 더 중요할 것이다. 구글+에 있으면, 당신은 구글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주요 부분이고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호스트 수시 – 무료 선물, 워크샵, 대화,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최근 Facebook이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가, 아니면 풍부하고 벨벳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리치와 벨벳이 더 심도 있고 오피가이드 , 더 탐구적일 수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의 훌륭한 거래로서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강국이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확대되고 성장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회사는 거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율적이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접속하여 그 한계를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일상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2차적인 성격이 될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사이트 디퍼퍼는 유용한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한다고 해서 여기서 중요한 내용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절하할 것이다.

블로그에는 괴물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일과에 걸쳐 일과를 통해 훌륭한 약속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해 정말 힘들게 보일 필요는 없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실용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하고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이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창출하는 것은 웹에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제공하고, 그 후에 당신의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자동 응답자So will 반면에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필요가 있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넘기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특정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그러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지정된 틈새시장에서 사람에게 접근하도록 하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고 싶어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도 훨씬 쉽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에는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정보, 이해 및 추가적인 보상이 포함됩니다

꼭 그런 것처럼 보이는군!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처음에는 연습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Pinterest에서 트위터가 탄생했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라고 언급된 sns 마케팅은 2010년에 도입되었다.

소리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체크아웃하는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