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만들 것이다. 당신은 건설 전 현금을 벌겠지만, 지금 당장 시장이 바뀌면 갑자기 건물을 바꾸는 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시장에 있는 것처럼 언급된다. 얼마나 오랫동안 재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가?

큰돈이 아닌 부동산을 취득할 것인가(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을 것인가)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현금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엄청난 할인금을 개발할 것인가?

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실제적인 최선의 행동 계획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가 투자됩니다. 미래 기간 증권 거래는 매년 10%씩 돌아 왔고 매년 이것은 우리의 가정 수익입니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현금 생산, 수익 창출 기계로 바로 성장시킬 것이다. 부동산 시장 변동을 우려하면서 스스로 운영된다. 실제로 실제로 부동산을 실제로 만드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느 때와 똑같을 것이다.

GRM 또는 총임대 승수증, http://yj-kkapt.co.kr 재산의 연간 급여와 재산 금액을 비교한 결과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 재산비가 12만 달러, 실제 GRM이 10달러인 경우 일반적으로 10달러는 좋은 비교 우물이다.

그리고 다른 사업이나 기업에 종사하는 사람 또는 기업은 마케팅과 가장 잘 어울려 돈을 벌고 시장을 지배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나서 부동산을 주문하고 보유하는 것에 적합하다면, 그것은 정말로 장기적인 전략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가 달성되는 올바른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익이 최선의 과정이 될 수 있다

그는 공정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그의 고객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달, 몇 달,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이발사가 그의 고객 중 한 명을 사용하여 의견 불일치를 하게 된 어느 날, 짧은 이야기를 발전시키기 위해,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부동산을 계속 관리하고 관리해야 할 것이 많다. 매달 좋은 현금흐름을 위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자신이 하는 일에 익숙해질 모든 일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하면 임대료를 받는 것과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자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쨌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보통 그들 모두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 때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를 묻기 보다는, 그들은 운영한다.

가족 중지, 마케팅은 중단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아마도 꽤 쉽게 운영될 수 있다.

처음에, 그것은 보통 약간 바쁘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거의 모든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할 경우,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해야 할 만큼 매일의 일정은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하지만 일단 이 모든 것을 하고 나면, 휴식은 쉽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이라도 관리할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수표를 고르기 위해 여행해야만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수 있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여러분으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어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여러분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삼촌은 친구에게 그들의 자리를 빌려주고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하게 깎여졌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에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거의 같은 위치에 있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영화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전화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