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현대적인 스타일이 단순함에 관한 것이다

초기에 현대 스타일은 단순 가구에 관한 모든 것이다. 일반적으로 개방된 공간은 또 다른 중요한 요소다. 현대적인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수선하지 않다. 모든 가구와 장치는 기능을 제공해야 한다.

기하학적 모양은 필수적이며 집의 모든 공간에서 사용될 수 있다.

기하학적 모양은 현대적이라고 생각할 때, 당신은 일반적으로 흑백을 믿고 이것이 바로 색상이다. 베이지색과 회색을 사용하는 패턴도 마찬가지로 활용되지만, 주저하지 말고 색상의 스플래시 포함하십시오. 색상이 이 깨끗하고 단순한 모양을 표시하기를 원함

학생들은 벽지를 없애는 것이 즐거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한 것처럼 벽지를 없애는 것이 즐거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것만큼 새로운 가정용 실내 장식의 모든 요소를 배울 것이다. 당신의 새로운 가정용 실내 장식을 위한 벽지를 선택하라. 이러한 종류의 표면은 당신의 벽에 질감을 더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정말로 사용해야 한다면, 벽지보다 훨씬 더 쉽게 바꿀 것이다. 벽지, 그냥 경계를 사용해 보세요

여기에 아주 중요한 지침이 하나 있다.

2 파일에 넣는 것을 즐기며, 두 번째 비용을 고려하지 말고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수집하라.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할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당신이 즐기는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꿈과 사랑을 확립하고 있고, 당신과 당신의 가정을 반영하는 것이다.

주방 실내 디자인의 네 번째 단계는 가전제품을 생각하는 것이다. 어떤 가전제품이 필요한지, 어디로 갈 것인가. 그것은 당신의 배치를 끝내고 모든 장치가 당신의 캐비닛과 일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보장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테마를 선택하는 것을 둘러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상,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전반적인 실내 장식을 괴롭히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보여줄 수 있다.

최신 아이템에 대한 창의성과 눈은 벽, 방, 식당, 문, 창문, 야드, 요리 영역 야드 등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장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다. 그렇다, 이 예술을 이용하여 실제 집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모든 것은 장식될 수 있다.

우아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면적이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도록 하지만, 또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집을 상상력일 때, 당신의 집을 업그레이드할 때, 당신이 벽 색깔에서 꽃의 배치로 많은 권리를 필요로 하는 일차적인 것은, 실내 디자이너들이 유연성을 허용한다면, 당신의 집에 마법을 부릴 수 있다.

그들의 창의성을 발산하기 위해 세계가 다층 주택과 같은 주택으로 이동하는 동안,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집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한 계급으로 여겨질지도 모른다. 당신의 집은 이러한 예술가들을 위한 캔버스다. 그들의 서비스는 단지 당신의 집을 장식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들의 서비스는 그들의 효율적인 지역 사용에 중점을 둔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은 또한 저장 옵션을 제안할 것이다.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어떤 색상을 포함시키고 싶은지 모르는 고객이 있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한 쉬운 방법은 옷장을 들여다보는 것이다. 당신은 개인들이 어떤 색에 끌리고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끼는지 빠르게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옷에서 당신이 하는 것만큼 당신의 집에서 편안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옷장에서 당신이 즐기는 색이 있는지 보라. 당신의 집에 통합하기 위해 멋진 신발 한 세트나 믿을 수 없는 가방을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나에게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세트는 걸작이다. 이것들은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즐거움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들을 주목하게 하라.

스타일의 자주 간과되는 부분은 공간의 음향입니다.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 커버에 사용되는 특정 제품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쉽고 친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경목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임대 부동산이나 바닥 커버를 바꿀 수 없는 집에서 산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의 융단을 위치시킨다. 같은 것은 어두운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욕망

학교에서 직접 수업을 듣 floor polishing sydney 지 않고, 좋은 수업료를 놓치거나 다른 학생과 교수들과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이제 가지 마라. 너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너는 학생들이 받는 같은 제품을 얻을 수 있고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