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수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라인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를 손상시키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이 알아낼 수 있는 웹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수많은 다른 자원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 시작 시 이들 중 많은 것들이 마찬가지로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만약 당신이 호스팅을 신청한다면, 당신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된다.

다양한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물에 사용되는 키워드로 발표한다.

게시물 하단에 리소스 박스가 있으며,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다.

기사는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즐겁게 하라.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할 때 그 자체는 상당히 잘 처리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을 생산하고 설정하는 데 집중할 수 있고, 때때로, 그것은 가동되고 있는 장치와 같고, 단지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한 것이고, 당신은 다른 기계를 향해 나아가서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제조업체는 완전히 다른 특정 틈새 또는 다른 품목일 수도 있다.

정확히 같은 특정 틈새시장, 모든 세계 서비스와 제품이 당신을 위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존재한다.

구글이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사이트가 어디로 향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구글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백링크가 있다.

많은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의 자료가 언급하는 특정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다시 접속하고 싶은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고 싶어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다시 연결되는 홍보 사이트들은 당신의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오피가이드 생각하므로, 당신의 사이트는 그들의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빠른 돈, 낭비, 심지어 몇 년의 임무에서 계속해서 한 가지 방법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수는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수년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부진하고 안정된 기술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을지도 모르고 더 나은 결과를 달성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거의 5년 동안 마케팅 제휴를 한 4개 항목 모두에서 나는 실제로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머무르는지 세 가지 이유를 개발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이 실망하는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글쎄, 더 이상 내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풀타임 수익을 올렸다.

관련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매우 보람 있는 종류의 사업으로 끝난다. 적시에, 적절하고, 유용한 자료를 포함하는 사이트 이 자료는 짧은 기사, 제품 리뷰, 시장 뉴스, 필수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가입자를 이메일 목록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짧은 기사나 2개만 만들어서 특정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의 개발에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알려준 리뷰에 대해 알려줬어. 왜냐하면 우리가 제품을 만들고 있는 현금의 양이 정말로 내 입장에서 큰 실수는 아니라는 사실 때문에, 특히 내가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개인들에게 광고를 통해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