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나에게 아놀드 클래식 피트니스 위크엔드를 방문하지도 않고, Mr.와 함께 가지도 않는 이메일을 보내는 피트니스 모델들에 대해 놀란다.

나는 항상 나에게 아놀드 클래식 피트니스 위크엔드를 방문한 적도 없는 이메일을 보내거나 올림피아씨와 함께 가는 피트니스 모델이나 NNFA 엑스포 웨스트와 같은 트레이드 쇼에 대해 놀란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사업에 성공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회사처럼 대하는 것이 더 낫다고 확신한다.

스스로 도전하라!운동이 즐겁고 적당한 운동에 항상 만족하지 않는가. 다양한 이유로 자신을 밀어붙여야 한다.

운동이 흥미를 가질 뿐만 아니라, 운동에 필요한 우위를 제공한다.

강도의 정도는 사람과 사람마다 다르다. 모든 것을 속일 때 자신을 속이지 말라. 진정한 건강상의 이점을 그들이 차체 루틴의 정도를 시작할 때까지 누군가가 정말로 진정한 건강상의 이점을 이용한다고 생각하지 말라. 더 좋아 보이고, 더 좋아지고, 더 자신감 있고, 강해질 것이다

체중 감량과 계획을 간단히 계획하라. 피트니스 리조트가 누군가를 위해 개발한 일상에서 며칠을 건너뛰지 마라.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진보의 유형을 만들 수 없다. 발견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체력 훈련 다음으로는 체중 훈련이 있으며, 건강하기 위해서는 아마도 가장 자연스러운 훈련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쪼그리고 앉는 것, 플랑크 대안과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여전히 여기 사람들은 여분의 것을 버리고 건강해지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되기 위해 운동하는 자연적인 레깅스룸 기술이 있다고 믿는다.

나는 많은 인기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따라왔다. 단지 몇 달 동안 유망한 제공을 하는 것 같다. 몇 년 동안 시장을 따라다니기 위해 몇 년 동안이나 몇 년 동안이나 개선이 부족해 보이는 모든 사람들에게 상황이 어떻게 되는가? 그들이 많은 시간과 기능을 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매일의 강렬한 힘을 훨씬 초과한다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이 모든 땀이 얻는 것은 처음 몇 달 동안의 이득을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손상되어 있어서 변화를 좀 볼 수 있을까? 내가 믿는 것은 비싼 헬스클럽 회원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단지 잘못된 전제하에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이 일이 끝나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위해 얼마를 쓸지 결정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값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가입해서 스스로 훈련해야 하는가,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개인 트레이너와 교전하기 위해 돈을 경험하고 있는가?

그들은 개인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의 고객의 건강과 피트니스 비율에 따라 운동 프로그램을 조정한다.

만약 당신이 부상이나 특정한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트레이너는 당신이 확실히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설계할 것이다. 그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당신은 매우 잘못되었다.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고, 하이브리드들은 곧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을 잃게 될 것이다. 규칙은 피트니스 훈련 타이밍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건강 유출이 되자마자

이런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대화하는 것이 좋다. 특히 제왕절개 후 다른 여성들보다 출산 후 회복하는 데 더 긴 시간이 필요하다. 어떤 여성들은 중무장한 건강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여성들보다 몇 주 동안 도움이 되는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집에서 건강 루틴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 직면하는 첫 번째 장애물 운동은 규율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운동은 헬스클럽에서 담배를 포기하는 운동이나 운동하기 위해 그곳에 있는 운동, 그 장치들이 있고, 어떤 방해도 받지 않으며, 심지어 당신은 당신이 집중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훈련사를 가질 수도 있다.

어떤 잡지에 실린 마스트헤드에 보이는 것이라면, 그것은 당신에게 출판사가 누구인지, 편집장이 누구인지, 따라서 그 잡지의 우편 주소,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온라인 사이트와 이메일도 당신이 그 이름들을 찾고 사진을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막고 지체 없이 재개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아무 것도, 해결책이 없다. 만약 당신이 제대로 된 사진 퍼뜨렸다고 생각한다면, 정확히 어떻게 당신이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이해하고 그들에게 직접 연락해서 사진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 아무것도, 그건 뭔가

(3) 훈련대회(일상적인 경기)나 피겨/비키니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진정한 운동 능력을 보유하기 쉽다고 결정해야 한다.

스스로 도전하라!운동이 즐겁고 적당한 신체활동에 항상 만족하지 말라 다양한 이유로 자신을 밀어붙여야 한다.

운동이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체력에 큰 변화를 주는 데 필요한 우위를 제공한다.

강도의 상태는 사람과 사람마다 다르다. 모든 것을 다 바쳤을 때 아는 사람. 진정한 이익을 속이지 마라. 어떤 사람은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