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93 시즌

1992-93시즌 1993년 NBA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획득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NBA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둔 최초의 NBA 그룹이 되었다. 불스는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 3연승을 효과적으로 달성했다.

농구의 지침은 모든 주요 그룹 스포츠 중에서 가장 쉽다. 이것은 게임의 흐름을 바꾸고 재능의 질이 다른 스포츠의 운보다 지배한다.

NBA 일정의 길이는 내기자에게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제공한다.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회사 소유주들도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30초에서 60초 안에 당신의 가치를 상호작용하고 최고의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리그에는 30개 이상의 팀이 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30개 이상의 nba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

각 팀은 적어도 2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다.

집과 도로. 이것은 광범위한 범위를 암시한다.

게다가 NBA 팀들은 매 2년마다 그들의 유니폼을 일상적으로 바꾸고 심지어 그들의 유니폼 라인업에 기여한다.

그것은 NBA 팀들이 명예로운 행사와 행사를 할 수 있는 복고 스윙맨 반바지가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팀들에게 기념 유니폼을 입게 하는 것을 통해 이루어진다. 보통 제한된 시간 동안 이러한 유니폼은 반바지와 함께 제공될 수 있다.

이 반바지는 판매되고 일반 대중에게 제공될 수 있다.

NBA는 반바지를 쉽게 구할 수 있는 엄청난 시장을 가지고 있지만, 대중에게 알리기 위한 노력을 극대화하지는 못하고 있다.

NBA 매장 웹사이트에는 이런 징후가 거의 없다. 그것은 당황스러운 일이다.

또한 특정 선수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된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선호하는 NBA 그룹에 대한 의무를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가장 잘 사용한다.

그것은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셀틱스 등 많은 팬들이 그룹 유니폼을 입는 것을 보기 위해 게이머들의 정신을 끊임없이 증가시킨다.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도 멋지고 멋진 유니폼을 입고 있다.

이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코멘터리 요구사항을 주기적으로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진술하고 단순히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당신이 있는 팀 도나히 베팅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하지만 만약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나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ESPN의 해안으로 가는 해안 몇 개의 비디오 게임을 따르고 가장 최근의 뉴스와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 해안에서 해안 HD 보호에 대한 조치를 따르는 것이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 비디오 게임을 생방송으로 보는 것은, 캠이 어디로 갈지 멈추지 않는다. 반면에, 스튜디오 분석가들은 회전하는 주간 증명을 위해 협회 체크 지역 목록에서 현재를 공개하면서 끊임없이 재미를 보고 있다.

네, 마커스 캠비는 그렇다. 전성기를 맞이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그는 여전히 현재 직업에서 그가 가져야 할 만 안전한 사이트 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불쾌하게 하는 최후에 도움이 되는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수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존경받아야 한다.

그의 존재를 중심 위치에서 설명할 필요가 있다.

NBA 드림 픽은 매우 쉬운 방법으로 일을 한다.

사람들은 매일 게이머의 줄을 선택할 수 있다.

게이머의 모든 통계는 하루 후에 수집될 것이다. 이를 통해, 분당 플레이어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도루, 장애물 및 분당 생성된 다른 통계를 볼 수 있다.

특정 NBA 그룹에 속한 플레이어가 매우 높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면 소비자는 이 그룹을 선택해야 이기는 것을 볼 수 있다.

스코어 개인은 높은 승률을 얻을 수 있다.

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미래에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사람들에게 줄 수 있다.

팀 효율성 대 다른 그룹은 보여줄 수 있다.

비디오 게임당 평균 통계는 나열될 수 있다.

통계적 가치가 높은 그룹은 선택되어야 한다.

만약 환상적인 게이머들 중 일부가 1년 계약이 남았거나 현재 무료 대표가 있고 유럽에 남아 있는 유럽에 가서 경기를 한다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