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인터넷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곳에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인터넷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곳에 있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한 개인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가맹점 웹 사이트에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사이트 방문자가 무료 전자책 또는 전자강좌에 대해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그 후, 실제로 제휴 리드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입자가 제휴 제품을 얻도록 흥분하십시오.

그들이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제품들은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과 같은 사람들이 말 그대로 그들의 제품을 팔려고 하는 남녀의 전군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그들의 광고에 광고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왜냐하면 계열사들이 개인 광고에 돈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광고와 마케팅이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단 한 가지도 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 월 수표가 오고 있다.

그러니 예언을 멈추고, 행동을 취하고, 바로 최근에 행동을 취하라!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상호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기 오피 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잠시만 상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과거 틈새시장에 관심이 많았고, 문제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고. 그들은 용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거나, 아마도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상상해보라. 그들이 개발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겠는가?

계열사가 생각하는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 있어서 새로운 계열사가 머리를 숙이는 것이다. 당신이 어떤 가격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제조에 대해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어떤 분석도 하지 않고 제품을 장려하기로 결정한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게임을 홍보하기 전에 제품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내 말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이메일을 수집하는 동안, 당신은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행동이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 현재를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에 의해 구매할 것이다. 상품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비축할 제품은 없다. 당신의 집 재산 콘솔을 운영하는 것은 간단하다.

잠시 동안,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을 갖기 위해, 어떤 사람은 그 문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장소로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다. 곤충들은 20개의 파톰 아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수행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들이 개발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는가?

블로그에서 이익을 얻는 동안,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기사가 무엇인지 모니터링하는 목표를 보호하기 위해 시력을 잃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의 추천 프로그램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이 기업가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표적 교통을 가져왔고, 그의 제품들은 그의 웹사이트에서 모든 것을 했다. 그리고 그는 곧, 그들은 독특하게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잘 성장했다.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아래에서 그들을 사람들에게 어디로 데려올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것이 당신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얻어야 할 것은 에스샵이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특별한 것을 유혹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뭐라고? 좋은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고, 프로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신경쓸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회사를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싸다고 생각하는가?

세 번째 이유는 간과하기, 소기업에 행운을 빌어 마케팅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라며, 그들의 제품을 커버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당신은 추가 비용이 필요하고 당신의 업무 시간(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 나는 당신에게 같은 것을 깨닫는다)을 향해 제휴 마케팅을 추가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다시 한번 광고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