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일에서는 보통 뭔가를 만들고 있습니다

제 작품에서 저는 보통 제가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창조합니다.하지만 저는 실제로 제가 이렇게 큰 것을 개발할 때, 저는 약간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우리 집안의 어떤 구성원들은 심지어 더 강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저는 불평과 다른 단어들 말입니다

또 다른 유리한 점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고, 각각의 운동으로 당신의 몸 속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집단을 고려하라!예를 들어, 단순히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위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발까지도 반복해서 사용해야 한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표준 스쿼트를 한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마찬가지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시간의 힙을 절약할 수 있다!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해야 할 일들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깔끔한 다이어트 계획을 가지고, 많은 물을 마시고, 심리적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고,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편리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자전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은 매우 권장된다. 이러한 체형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어깨와 팔의 긴장을 완화하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어깨와 어깨를 형성하기 위해 어깨와 옆의 상승을 권장한다.

일주일에 적어도 4~10세트 이상 한다.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하기 위해 선택한다.

무기력, 위지방, 알레르기, 둔한 피부와 같은 징후들은 천천히 시작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들이 노화 과정에 속한다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에 있는 독성 물질들이 실제로 우리의 간을 축적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음식에 들어가는 것, 그리고 음식에 들어가는 것들과 함께. 우리가 숨쉬는 독소, 그 작업은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 것이 불가능해진다.

의자 가장자리에 휴식을 취하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 불안을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

30일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평생 동안 당신이 원했던 종류의 몸을 확립하기 시작할 것이다. 란, 운동, 그리고 잘 정의된 당신은 피곤한 대신에 깊이 자고 깨어날 것이다. 당신은 결코 결코 몸에 지방을 떨어뜨리지 않을 것처럼 계단을 뛰어올라라.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적합하다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으로부터 깊은 건강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더 활기찬 색깔의 버디와 동료들은 당신을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볼 것이고, 도대체 어떻게 그렇게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것을 알아차린 것(그리고 필요로 한다!)에서 이 물건으로 돌진하는 것에 지쳤다. 다양한 직업과 방문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움직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는 보통 내가 생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만들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이렇게 큰 것을 생산할 때, 내가 약간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예를 들어, 우리 가정의 특정 구성원들은 심지어 성미가 나쁜 것과 같은 더 강력한 언어를 사용했다. 그리고 다른 말들

의자 가장자리에 강남레깅스룸 앉아 있는 것은 정신적이고 육체적인 동요를 보여주는 분명한 신호다. 그것은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쾌감을 느끼게 한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측』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설명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정확히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눈에 띄지 않는 수준으로 진동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의지로 우리를 영적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필요할 것이다. 공포를 없애다

청소는 독소를 제거하고 제거한 다음 건강한 영양소로 몸을 양육함으로써 신체를 내부에서 풀고, 정화하고, 청소하고, 먹이를 주는 것이다. 청소는 질병을 예방하고 챔피언의 건강을 보존하는 능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영웅의 바디랭귀지를 관찰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비디오를 즐기고, 연설하고 싶다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대통령에 대한 영화를 보고, 뱀파이어처럼 보이고 싶다면 그들의 바디랭귀지를 보십시오.

왜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은 한 번의 세션으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게 되고, 지구력과 체력을 위한 심근경색을 하는 더 일반적인 기술과는 대조적으로, 여러분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여러분이 하는 모든 운동에 환상적인 근육의 힘과 의미를 갖게 된다.

비록 여러분이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이해에 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