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배급업자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배급업자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에게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한다면,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집집마다 전화, 집집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이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거시경제학에 대한 금 투자를 바탕으로 – 더 큰 그림을 통해 인플레이션과 GDP와 같은 것들을 조사하는 것이 당신의 투자를 효과적이고 건전하게 되돌리는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하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의 반응을 나타내거나 개선을 암시하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며 체계화된 대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으며, 판매자가 당신을 발견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킬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주요 시스템이 될 것이다. 거기 있든 없든 효과가 있다

우리는 정보의 세계를 살고 있고 투자에 대한 부의 데이터가 있다.

많은 것을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에서 배울 수 있고,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발견할 수 있고, 세계적인 웹 투자 그룹에 가입할 수 있고, 어떤 동료와도 대화할 수 있고, 심지어 무료 투자 워크숍에 가입할 수 있다.

지식 부족은 투자할 이유를 구성해서는 안 된다.

위의 모든 것은 진품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고, 균형은 마이너스 순현금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다면 실제로 보상을 받는 이유다. 만약 0%의 성장주가 공정한 P/E 가치와 함께 10의 P/E에서 거래된다면 이것은 34%의 잠재적 수익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정말 절대적으로 있다.

바라건대, 정부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자본 이득을 위해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제공자들보다 가치가 더 증가했음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나쁜 것이다. 그러니 브랜드가 그 감각을 확인하고 미래의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난 여자라고 말하러 왔어, 그 생각을 할 수 있어!투자를 처리하는 데 일주일에 한 시간씩 투자를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을 때 투자가 손실되거나 압도당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는 것을 극복할 수 있다.

투자를 수정하는 것보다 새로운 기회를 찾는 투자에 대해 읽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거시경제학에 대한 당신의 금 투자를 바탕으로 – 인플레이션과 GDP와 관련된 것들을 조사할 때 더 큰 그림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적이고 건전한 투자 수익에 참석해야 한다.

귀하의 한계를 알고 귀금속에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하는 골드 마켓 전문가는 귀금속에 투자할 것을 촉구한다.

골드는 다른 투자가 귀하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 뜨릴 수 있는 것처럼, 한계를 설정하면 위험 확산을 보장할 수 있다.

전통적으로 대형중개업을 통해 주식을 사고팔았던 투자자들은 거래소에 주문을 중계한 중개인에게 정기적으로 전화를 걸었다. 이들 중개인은 또한 실제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돕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수수료와 수수료에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그 효과로 인터넷에 관한 것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 건물을 만들었다. 이러한 회사들은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웹 연결을 얻기 위해 확실한 곳에서 로그인하고 판매하고 주식을 구입한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는다. 순 투자자는 하나의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소 バイビット 가 회사를 위해 경쟁하는 구성원으로서 몇 가지 훌륭한 거래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과거 주식 제안을 투자할 필요가 있다면, 어떻게 시장이 성과를 내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참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괴롭힐 수 있다.

주식 거래는 회사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주도될 수 있다.

그것은 주로 투자자들이 구매 또는 판매 결정을 내리고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추측이다.

투자감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 감수자인가? 아니면 꾸준한 수입을 좋아하는가? 이 생각을 생각해보라. 투자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밤에 푹 잘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