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을 아주 잘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NBA의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전한 것에 대해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매력을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르브론스의 트렌디한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가능성을 제공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괴물들은 왜 그의 웅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밝혔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한번 깊은 도약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빈스 카터와 함께 투르코글루를 바꾸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변화가 아니었다. NBA 텔레비전과 TNT HD 방송 매직 비디오 게임의 Magic 비디오 게임들을 확인해 보라.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적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는 여전히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공격적인 숫자가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불쾌하게 하는 끝에서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사실상 모든 범주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서의 존재를 대표해야 한다.

팀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선수들의 잘못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인지 확인하게 한다.

만약 몇몇 훌륭한 게이머들이 1년 계약만 남거나 현재 자유계약선수(FA)가 남아 있는 유럽에서 경기를 한다면, 그 각각의 팀들의 구단주들은 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에서 경기를 하기로 선택한다면 유럽에 머물기로 선택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거대한 선수들이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한 번 있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2012년 여름의 무료 대리점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예견된 결론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가능한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하면 경쟁자로서 너무 크게 향상된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도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LA 클리퍼스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10 레이먼드 펠튼은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사업체들은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389로 이끈 nba중계 다. 훨씬 더 훌륭한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을 운영하는 것이다. 평균 182와 87을 공격하기 위해 거의 2를 동반하는 것은 그가 게임인 것 같다. 뉴욕과 내 꿈의 팀에서 가장 잘 어울린다. 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돌며 깊은 곳에서 높은 부분을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대다수의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로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그를 바닥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합리적으로 예측하기 쉬웠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추측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했다면, 리스트에서 3번이 틀릴 것이다.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고개를 흔들기 전에, 이 유니폼에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

보스턴에서 뛰기 때문에 흥미로운 연극을 하는 포인트 가드. 왜냐하면 그는 로스엔젤레스, 시카고, 뉴욕이 모두 멋진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당신은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은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를 숨쉬는 도시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흥미롭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제공될 것이고 그의 69명의 날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산할 것이다.

코스트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보살핌이 많은 무료 생활을 했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코우에서 활동적인 개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