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은 왜 그들이 감히 꿈을 꾸는 며칠 동안 변형된 몸을 약속하는지 이해한다.

광고주들은 왜 그들이 감히 꿈을 꾸는 며칠에서 6일에서 3개월까지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

게다가 이것이 불과 며칠 안에 일어날 것이라는 것이 매우 의심스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요인을 시작하지 않고 만약 가능한 한 어떤 합리적인 기간 동안 지속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지 않는다면, 그것은 소형인 가정용 장비가 왜 그렇게 되는가 하는 것이다. 새로운 몸을 위한 연장된 운반에 분별력 있는 몸. 몇 년 전 당신이 건강할 때 찍은 모든 사진에 대해 지갑에 손을 넣어 과시해야 하는 몸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체중은 밀거나 당기거나 들어올릴 수 있는 유일한 인기 있는 운동 부속품일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스포츠 피트니스에 대해 생각할 때 아마도 가장 유연한 도구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프로 웨이트 리프팅은 그 자체로 종종 스포츠다.

모든 사람이 원하는 몇 가지 빠른 순위를 목표로 삼아라. 하지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모멘텀이 1파운드나 2파운드를 잃고, 팬티 사이즈를 떨어뜨리고, 멈추지 않고 체력을 완성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른 시기에 어떤 즉각적인 결과를 결정할 수 있는 열쇠가 될 수 있다.

무엇이든 당신이 유익하다고 느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현실적이어야 하지만,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당신이 집중할 수 있도록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여러 주요 산업 쇼가 방문하여 (위에서 언급한 일부) 매 년 동안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확히 당신 자신을 제공하고 네트워크에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을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라면, 파티에서 재미있게 놀아라, 새로운 위 콘솔은 정말로 마케팅을 하는 강남하이킥 사람이 장엄한 사업가나 조깅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최근의 건강 추세 중 하나는 개인 트레이너를 갖는 대신에 보통 애완동물과 운동을 하는 남자-비스트 친구 시스템이다. 애완동물과 사람들 모두에게 건강과 웰빙을 제공하는 많은 신병 훈련소들이 사람들이 건강을 회복하도록 돕는 애완동물의 역할은 의학적인 고려에 의해 실제로 뒷받침된다.

나는 최근에 내가 본 완벽한 현실 세계 사례를 제시한다.

그 그림 라운드의 기준은 당신이 좀 더 곡선미 있는 편에 있어야 하는 여성이었다. 왜냐하면 다른 연맹들이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근육질과 운동성이 더 강하기 때문이다. 이 쇼에서 내가 본 정말 아름다운 한 여성은 매우 비례적이고, 훌륭한 근육 톤,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근육으로 운동적으로 생긴 여성이었다.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 쇼에서? 그녀는 심지어 상위 8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건강 건강의 신체적 이점은 항상 일을 할 가치가 있다.

당신이 항상 건강한 사람을 만들기 위해 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나는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하나의 훌륭한 질문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단지 삶을 즐기고 싶은가, 아니면 그것을 쉽게 받아들이고 당신의 존재에서 즐거움을 가져야 하는가?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을 수 있다.

피트니스 팁에 속하는 다른 사람은 여러분의 친구들을 여러분의 피트니스 정책에 포함시키는 것일 수 있다.

여러분이 함께 운동할 때, 그것은 더 나은 결과를 줄 수 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더 좋은 결과를 줄 수 있고, 여러분이 말하는 것이 되기 위해 규칙적으로 건강하게 먹고 운동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다양한 비디오를 검색하거나 여러분의 계획에 저장된 DVD를 가지고 나갈 수 있다.

당신의 손을 제외하고, 공은 종종 라켓과 박쥐를 사용하는 박쥐와 라켓 스포츠와 관련된 도구와 짝을 이룬다. 또한 그들은 또한 보통 달리기를 포함해서 하체 건강을 돕는다. 게다가 테니스, 핑퐁, 야구와 같은 스포츠는 사람들의 손-눈 조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라켓과 박쥐를 가진 스포츠를 좋은 전체적인 운동 루틴으로 만든다.

이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요소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40년 동안 실패해 왔고 우리가 피트니스에 대해 훨씬 더 현명한 접근법을 취할 수 있는 대체 에너지 전략은 실패해 왔다. 현실은 사람들이 특정한 피트니스 커뮤니티를 제안하는 피트니스 제도를 지속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95%의 사람들이 로케이트 일을 중퇴한다.

반대로, 나는 그 반대를 여러 번 보았다; 사진보다 직접 보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소녀. 피트니스 레이아웃과 같은 어떤 종류의 모델이 되고 싶은 사람들의 운명은 만약 당신이 개인이 그다지 사진적이지 않을지도 모른다면, 당신을 잘 포착하고 그 사진작가에게 돈을 잘 지불하는 1을 찾기 전에 다양한 사진작가들과 계속 일하라!

이 기사는 비즈에 침입하려는 경험 많은 유형과 초보자 유형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전문적이고 성공적인 피트니스 모델이라면, 나는 당신이 여전히 제안으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내 생각에는, 만약 당신이 항상 심근경색에 더 집중함으로써, 그것은 에어로빅을 계속 작동시킨다면, 단연코 심근경색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