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는 전문 고문이다

멘토는 전문 조언자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고,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들을 선호한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보건 전문가들이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의 문제에 있어서 당신을 꽃피는학교 도울 수 있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수와 코칭의 기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전략들을 얻기 위해서는 문의가 있어야 하지만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지도를 받는 것도 마찬가지다. 대학을 찾는 법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라고 기대하지 마라.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수행해야 한다.

임씨가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대학에 자금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도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갚음으로써 당신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내가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가 그들의 학자금 대출금을 갚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대학을 위한 돈을 결정하기 위한 11시간의 위기.

당신의 직업은 당신의 직업과 가정에 있어서 아무리 바쁘더라도 온라인에서 자신의 일정을 연장하고 온라인으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자유를 갖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당신의 직업과 가정에 있어서 아무리 바쁜 일이 있어도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것은 쉽다.

대학은 너를 위한 것일 수도 있니? 시험이 필요하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성적이 상당히 좋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그냥 경력을 쌓기 위해 고군분투한 거야?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것이고, 나는 당신이 그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동안, 가혹한 현실은 당신을 벽돌처럼 때린다. 학교를 보내는 데 있어서 그 특별한 것은 어디서 왔을까? 단 한 번의 주문은 이기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인터넷대학이 미국 6개 교육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목록의 구성 요소라면, 몇 년 동안은 보통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도 운영 기반이 있다)에 존재하는 경우, 인증된 학교들이 학위 선택을 위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다. 그러나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이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무상교육이 좋은 선택이 아닌 것은 수준과의 연계가 원인이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무상교육이 단지 좋은 과정이 아닌 두 가지 이유를 더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어보라.

내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아들이나 딸들의 삶에 앞서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점 더 보수적인 주식 포트폴리오를 발견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은퇴에 대해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당신은 정말로 젊은이가 고등학교에 가기 전에 매년 25-50%를 잃는 기회를 갖기 위해 대학 현금과 함께? 나는 재정 고문이나 대학 저축 전문과 함께 말할 것을 강력히 제안하고 싶다. 당신의 자녀의 삶에 대해 말할 때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A 다운로드 가능한 날짜에 대해 메모해 두어라. 날짜는 확실히 그 옆에 있다.

한 사람은 확실히 그 코스가 적어도 12개월 또는 2개월 이상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현재 대학이 무료로 강의를 하고 있고 사람들에게 학습을 청구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교육 대학 자금을 저축 금융에 붙이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저축 계좌는 시간이 힘들 때 급습하기 쉽고 단지 몇 가지 재료의 돈만 지불한다는 것은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으려는 뜻이지만 항상 어떤 것이 나타나고 그것은 결코 그 제도가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단순한 사실은 교육이 사람이 생산할 돈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훌륭한 졸업생은 비대학 졸업생보다 평균 100만 달러, 훨씬 더 많은 수명을 구운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더 좋아하겠는가?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이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한 번 더 투자하면 저축한 죄악 현금이 먼저 성장하여 자녀 고등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당신이 잠재적으로 당신의 돈을 매달 넣을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에 확실히 세금을 내지 않는 데 기여할 수 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계사와 반드시 당신의 회계사와 대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