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햄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서류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힌 것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원한다면 우리는 대학 졸업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혀 있는 것에 대해 모두가 원한다면, 우리는 대학 졸업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우리 사회에 없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가진 사람들 0 사이의 쉬운 격차가 증가하고 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 사이의 공간은 지속적으로 넓어지고 있는 틈이고 바로 중심 계층은 줄어들고 있다.

누구나 이 유익한 기사를 복사하고 배포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이 유익한 기사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은 분명히 대중에게 가장 좋은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과 조언을 구해야 한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때때로 학생들은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이 날씨 보조금을 사용하기 전에 등록하거나 등록에 받아들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FAFSA 신청 결과를 직접 사용할 것이다. 매우 자주 학교는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을 위한 자격을 갖추면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때때로 학교는 확실히 결정할 수 없다. 이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보통 다음과 같이 보기 위해 보조금 관리자에게 연락해야 한다.

특이하게 보조금을 지급하기 위해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가 당신의 가족에게 어려운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라, 나의 과거 친구로부터 나쁜 남자(영어가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에게 강요하지 않는 구절을 빌리는 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 선택권을 준다.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여기에 적었던 것을 그들에게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경험 많은 세부사항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것에 비해 당신을 멀리 알고 있다.

대학 교육을 개발함으로써 아이들에게 그것이 얼마나 더 나은 하나의 자아가 될 것인지를 보여준다. 또한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증명한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은 그들이 어떤 것에 의해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들의 마음을 가졌을지 모른다고 말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것은 단지 용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의 행동에 있을 수도 있다.

그것은 아이들의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말과 다른 행동들에 의해 의사소통의 7%가 말했다. 인용하자면, 내가 말한대로 하지마, 내가 하는것처럼, 그들은 당신이 하는것에 집중하고 있어. 그러므로, 어머니는 그들의 자녀, 우리 나라 미래 세대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해.

일단 결혼을 하고 나면, 여러분은 집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들어올리기로 결심했을지도 모른다. 어딘가에서, 여러분은 교수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은 여전히 여러분에게 희망이 있고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놓친 교육 대학을 가질 수 있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는 학생들이 실질적인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그리고 그들은 사라진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해를 일한 후에,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아무데도 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이 되면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울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이 예산과 무결직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운동하는 사람은 스스로 수천 달러의 비용을 부담한다.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몇 년 동안 2만 달러를 벌고, 100만 달러의 수입 중 4분의 1을 벌고, 10년 후 직업 사다리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세 번째 단계는 내가 직업을 얻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일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개인 대출 목표를 최소화하는 개인은 적어도 빚을 위해 대학을 떠나는 것이어야 한다.

금융 구멍에서 인생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모든 단계를 밟아라. 당신은 그것을 피할 수 있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택시 능력, 좋은 혜택, 은퇴 현금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잡역부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확실히 지금 판사인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가족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의무를 다했다. 그들 중 한 명은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분석가들에게 한 푼도 들지 않았고, 그들의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의 부채 평가로 학교를 마쳤다. 군대 점령에 대한 좋은 평판을 받는 방법은 대부분의 종류의 자격을 갖춘 군대 내에서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한다.

이 보조금을 지급하는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들은 출석과 관련된 가족 기여, 학생 등록 상태, 교육 대학에 다니는 사람이 1년 또는 그보다 적은 금액을 취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학 교육을 개발하는 것은 아이들이 너무 더 성장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은 대학 졸업장 요를 잘 받는 당신의 새로운 직업으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