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을 보면 뜻밖에도 즐거운 여행이 갑자기 끝나게 된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예상했던 큰 화면과 24인치의 화면을 볼 때 예상했던 24인치의 화면은 웹 서핑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완벽하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스크롤하고 검색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잡고 있게 한다.

우리가 선택한 것이 아니라 그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는 없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개인들이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와 유사합니다. 적절한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귀신 작가를 고용하여 작곡할 수 없다면), 흥미롭고 흥미 진진한 작품으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이런 유형의 사회적 봉사 활동을 잘하지 못하게 됩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바삭바삭하고 가벼우십니까, 아니면 풍부하고 벨벳을 고르십니까?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개인들은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팁을 고르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이러한 이유로 실패를 겪는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기뻐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당신은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당신에게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공하겠지만, 그는 결국 비즈니스를 위한 비용 소셜 네트워크가 오늘날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경우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우선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스스로 이름을 골라서 절대 바꾸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제품과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는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플래쉬 배너 광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태평양 요구 시간)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한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많은 것들이 있다.

웹에서 물리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를 위해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완전히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내 제안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정말로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 제주신문 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의 이름을 짓는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자주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낀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두세요. 마치 여러분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을까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반면에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력적이고,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적절하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고객과 시장 sn 마케팅은 무엇인가? 마케팅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가 있어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전략 없이 소셜미디어 분야에 진출하는 것은 조직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며,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