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서 기회를 보는 것, 상식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0인 거래에서 멀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스타오씨엘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할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붙이기로 결정했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부동산을 사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서 8,000달러에 계약을 팔라.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내외 프로젝트를 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12 당신의 사업이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지속적인 기준으로 투자하는 것을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의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다.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수많은 부자가 될 수도 있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마라. 일주일 정도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래,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지만,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거의 같은 위치에 있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밟아서 당신을 인도할 수 있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배우고, 또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살면서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최고의 멘토 중 한 명, 나의 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얻고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붙이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동기부여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느낌을 주는 다른 것을 찾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지식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외출해서 거래나 10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는 것이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적절한 전략이 아닐 것이다. 플리핑과 부동산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에 팔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최선의 전략이 될 수 있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리고 만약 있다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선택 #1 접근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현재 경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사실, 최근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감소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뛰어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하여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이 가치를 잃었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다른 누구보다 잘하는 것은 ‘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이다. 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를 불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