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지향적으로, 이런 사고방식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회사의 가장 필수적이고 경제적으로 성취되는 요소인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다.

• 마케팅은 마케팅에 있어, 비즈니스를 하는 데 있어서가 아니라 마케팅 사업에 있다.

당신이 진정으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읽어보기에 정말로 가라앉기 전에 잠시 고려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거주자가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틴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로 화가들과 카펫 층에 접촉해야 한다.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더 재사용할 수 없는 수입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을 발견하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전에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못생긴 집으로 주소를 쓰고 작업하는 길에 다른 지역을 여행하라. 하지만 당신이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올 때 주소를 구성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추가 시간을 발견하는 것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계약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개념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조직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패턴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에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지금은 부동산 동탄디에트르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서비스나 산업에서 누구에게나 적용된다. 마케팅의 최고가 되고, 모든 현금을 만들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사람 또는 회사.

19 결국, 당신이 6, 7, 8자리의 금융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집중하는 사업을 건설하라.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불황 이후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 이익에 의존했다.결과: 다시 한번, BIG가 전화에서 탈락하는 것은 아니지만,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선도적인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자 했던 전화의 70%를 우리에게 제공할 필요가 없다.

이 방법은 주택,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입니다. 이것은 자본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당신은 여러 사람이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때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비상 사태 수리를 포함하여 추가 비용을 부담하지 않을 수도 있고, 위치를 대략 날짜로 가져 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자동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금융 투자 자동차가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 거주자들이 내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노력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법적 조치를 취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합리적인 몫의 집을 제공했다. 감독관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일반적으로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서 돈을 많이 빌리는 것이 금융의 장점이라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결국, 당신의 투자가 실제로 얼마나 투자했느냐에 따라 5만 달러 또는 10만 달러의 가치가 상승한다면, 전형적인 개인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1930년대 초반의 주식시장

부동산 투자 내역이나 상상적 재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면 결정된 판매자를 발견하는 1번 기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사길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더 이상 요점을 말할 수 없다.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ROI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으십니까? 돈을 투자하는 데 훨씬 더 좋은 강좌가 있나요? 진짜 부동산 사이클에서 투자할 때가 맞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