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훈련시키세요

자녀의 징계는 단순히 징계를 가르칠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자연적인 반향으로부터 얻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필요하다. 그들은 또한 자연스럽게 이것을 발견할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처벌보다는 단어 효과를 사용하기로 선택한다.

나는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반향을 설정하는 것이 매우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아이가 교훈에 집중하게 하고 그들이 그들의 감정에 편중되거나 집중될 가능성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이 줄어들게 할 것이다. 분노와 적대감

자녀에게 긍정적이고 좋은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단지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지정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은 엄마와 아빠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수정을 요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감각을 드러내는 것을 발견한다.

아이디어: 과거에 이런 것들이 효과가 있었던 상황을 떠올리는 토론을 서로 해 보세요: 강인함, 염증, 또는 둘 다 혼합된 것.

훌륭한 육아는 예술과 닮았다. 그것은 제때에 배우고 많은 실수를 하는 능력이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훌륭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몇 번의 시도 끝에는 누그러지지 않는다.

잘 들어라,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주의하고 주의하라. 만약 여러분이 문제나 예상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생활 예방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들은 보통 저항이나 교정보다 더 간단하다.

이것은 엄마와 아빠가 그 때 오히려 비난하거나 화난 태도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실패했는지, 왜 그것이 틀렸는지 그리고 그들은 함께 훌륭한 결론을 추구한다.

육아에서 잠시 쉬어라. 육아는 24시간 내내 좋은 제안이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해야 한다.

아이 없이도 스스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훌륭한 시터들을 찾아라. 무엇을 하면 자녀를 키우는 데 가치 있고 유리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가? 10가지 행동 목록을 작성한 다음, 아무리 단호하게 시도해도 주의 깊게 시도하기 시작하라. 기억하라, 그것들은 가치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으니, 2단계로 돌아가라. 개방하라.

규칙적인 운동을 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 뇌,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아이와 이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도 있다.

훨씬 더 잘, 자연에서 밖으로 나가 걷는다.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와 기분에 경탄할 것이다.

앞서 언급한 바는 확실히 깨우치고 있으며, 왜 수많은 아이들이 행동하는 방식에 대해 그래픽적인 용어로 설명하고 있다.

당신의 아이는 문제아인가? 그나 그녀는 당신에게 불편함과 슬픔을 유발하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왜 자신에게 물어보는가? 아이가 복사하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는가?

우리는 아이들에게 잘 훈련되고 행동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생산적이며 행복하도록 돕기 위해 많은 것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에 우리는 이 모든 것들과 더 많은 것을 보장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잘 훈련되기를 원한다면 스스로 규율을 받아야 한다.

게다가, 우리는 더 이상 그렇지 않더라도 우리 자신으로부터도 같은 것을 예상해야 한다.

아이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발견하라(예: 진정한 세상에서 결단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우리가 짜증이 났을 때, 우리는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을 더 많이 보는 경향이 있다.

비록 우리가 전형적으로 호의적인 개인일지라도, 만약 당신이 그 성장을 허락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 특별한 아이가 당신이 영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라.

즉, 부속육아는 능동적으로 관리된다. 부모는 자녀의 실질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여 자녀가 정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하고, 불리한 지원을 실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가중치인 부속육아는 자녀, 나이, 정신적, 신체적 능력을 바탕으로 한 지침을 설정하는 데 더 초점을 맞춘다.

힘든 사랑 자녀와 부모 사이에 힘든 사랑이 있을 때가 있다.

자녀를 훈육할 때, 육아 수업은 그들에게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가 하드 러브로 성숙시킨 표준적인 스펀치보다는 그들에게 실제 교훈을 줄 편리한 교정 접근법이 있다.

그들이 한 일에 대해 쉽게 하거나 그들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때리거나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에 벌칙은 손 떼는 방식으로 처리된다. 엄마와 아빠의 손은 단지 보살핌을 위해 사용되거나, 포옹이나 등을 두드리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