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끊임없이 AdSense로 눈을 돌린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애드센스로 끊임없이 눈을 돌린다.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애드센스 계정을 블로그 작가 블로그 사이트로 승인받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고 있다.

반면에, 자체 호스팅된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애드센스 인증을 받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이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 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 호스팅 계정에 연결한 다음, WordPress 블로그를 설정하고자 하는 도메인 및 폴더에 제출한 설정을 게시하십시오.

빡빡한 예산안의 각 부처에 안성맞춤이다. 그것은 워드프레스의 매력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거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무료로 갈 수 있다.

말 그대로 수많은 무료, 호소력 있는 워드프레스 디자인 스타일이 있다.

워드프레스용은 말 그대로 실행하기 쉽고 아무도 독특한 기술 지식을 취하지 않는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말 그대로 완전히 자유로운 워드프레스 테마(스타일) 중 하나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한다면, 소비자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것은 완전한 웹사이트 디자인/호스팅 비용보다 훨씬 덜 비싸다.

나는 개인들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에 들어갈 것을 권고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어떤 워드프레스가 워드프레스 닷컴과 함께 가는 것에 대해 걱정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더 근본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블로그 작가는 또한 더 안전하고 안전한 느낌이 워드프레스 온라인 이웃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할 토토총판 커뮤니티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다른 완전히 자유로운 블로그 번들이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제공하는 바로 그 힘과 단순함의 혼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여기 흥미로운 운동을 제공한다: 구글이 워드프레스로 이동하여 결과의 수를 보는 것 개인들은 한 요인을 위해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다.

WordPress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페이지 사이의 선을 진정으로 흐리게 할 수 있다.

페이지는 정적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일상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자료).

결론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에서, 당신이 확립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dot ORG – 당신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에 의해, 당신은 유지와 업그레이드에 책임이 있다(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해도) 그렇다.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있지만, 항상 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과 함께 성장하도록 돕는 위험 WordPress의 구성 요소가 있다!워드프레스의 요령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조직에 계속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곧 이해할 것이다. 당신의 요구조건이 미래에 바뀔 수도 있지만, 그것이 새로운 웹사이트 디자인이든 비디오 갤러리의 요구조건이든, 워드프레스는 당신이 이 모든 필요를 도울 수 있도록 계속 도울 수 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덕분에 누구나 당신의 비즈니스 사이트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어떤 컴퓨터, 어느 나라, 어떤 장치에서도 쉽게 볼 수 있게 해준다!혁신이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이것은 기업가에게 매우 중요하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임씨는 끊임없이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훨씬 나은가라는 질문을 했다. 그 대답은, 분명히 그렇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플랫폼을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나는 페이지를 2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덮었다. 왼쪽,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오른쪽 칼럼은 230px 넓이로 파스텔 파란색으로 채워져 있다.

두 열은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는 기본 페이지 내에 들어맞는다.

직사각형 도구를 이용하여 위의 설명을 통해 디자인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 모양을 배치하여 레이아웃의 맨 위에 이 직사각형을 배치하고 이를 이용하여 헤더 그래픽을 위한 작품을 만들기 전에 스트로크를 무력화하고 채웠다.

현재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를 개발해야 하며, 웹 사이트 콘텐츠 및 기타 세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 나는 PC 테스트 베드와 라이브 사이트에서 모두 MySQL을 사용하여 PhpMyAdmin을 MySQL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한다.

스타일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사용하여 그 모양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템플릿(또는 디자인)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스타일의 간략함을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정과 함께 오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많은 무료 스타일을 발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사이트를 마치 다음과 같이 보이게 할 수 있는 주제들이 있다.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이미지 갤러리